한화증권, 스마트 CMA 업그레이드 출시
'한화 Smart CMA'는 은행권의 월급통장인 보통예금의 장점은 살리면서 이자소득이 거의 제로에 가까운 단점은 대폭 보완하였다. 특히 증권업계 최초로 예탁금에 대한 RP(환매조건부채권) 자동 투자로 단 하루만 맡겨도 年 3.2% 수준의 확정 금리를 제공함으로써 예탁금을 MMF로 자동 투자하는 타 증권사 CMA(年 3.0%수준, 실적배당)와 차별화 된 높은 수익률을 제공한다. 또한 이번에 업그레이드된 '한화 Smart CMA'는 주식 및 채권, CP 그리고 공모주 청약과 더불어 수익증권과 CD매매까지 카드 하나로 모든 증권 업무가 가능하게 되어 명실상부한 다목적 기능을 갖춘 재테크 상품으로 주목받게 되었다.
한화증권 마케팅팀 전연하 팀장은 ‘'Smart CMA'는 카드 하나로 은행의 대출업무를 제외한 거의 대부분의 은행거래가 가능하고, 증권의 모든 거래가 가능한 원-스톱 멀티 금융 상품’이라고 말하며 ‘고객 대부분이 간과하고 있는 자투리 자산까지 소중히 관리하여 금리 혜택을 제공하는 점에서 'Smart CMA'는 고객들의 자산관리에 첫걸음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가입금액은 제한이 없으며, 연계은행인 우리은행을 비롯한 은행의 전 ATM기를 통해 야간 및 토요일에도 입출금이 가능하다. 가입문의 및 기타 문의사항은 한화증권 전지점 및 이지콜센터(1544-8282)로 하면된다.
한화투자증권 개요
한화투자증권은 1962년 설립된 이후 고객가치 창출에 전념하여 현재 고객자산 약 46조원 및 전국 지점망을 갖춘 우량 증권회사로 성장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koreastock.co.kr
연락처
한화증권 마케팅팀 남윤길 과장 02-3772-795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