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트로닉스, 전력분석기 시장 진입

뉴스 제공
누비콤
2013-03-22 14:00
서울--(뉴스와이어)--텍트로닉스의 공식 대리점인 누비콤(대표이사 신동만)은 세계 최고의 오실로스코프 제조업체인 텍트로닉스가 파워분석측정기 시장에 진출하여 다음달에 새로운 제품군을 소개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텍트로닉스는 전력분석기 시장에서 리더십을 가지고 있는 Voltech와 전력분석기 지적 재산권, 특허, 제품 설계를 포함한 기술 이전을 이루었으며, Voltech 는 2013년 9월 30일까지 전력 분석기 비지니스 사업을 종료하고 기존의 변압기 테스트 시장에만 집중할 예정이다.

텍트로닉스의 아미르아그다이(Amir Aghdaei) 사장은 “이는 텍트로닉스가 다이내믹 하고 성장하고 있는 T&M 시장에서의 적극적인 행보를 의미한다”며 “Voltech의 지적 재산권과 기술 혁신 및 개발 분야와 텍트로닉스의 기술 리더십이 결합되어 조만간 전력 분석기 제품을 소개할 수 있을 것이다. 이는 텍트로닉스의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할 수 있는 아주 효과적인 방법이며, 고객이 필요로 하는 파워측정 솔루션을 좀 더 광범위하게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앞으로 Vlotech는 변압기 테스터 시장에서 기술 혁신에 집중할 예정이며 기존의 전력분석기 고객의 원활한 지원을 위해 2013년 까지 텍트로닉스와 함께 긴밀하게 고객지원을 한다. 또한 전력 분석기 시장에서의 추후 3년 동안 텍트로닉스를 적극적으로 지원한다.

새로운 제품은 텍트로닉스 전력분석기 제품 라인의 일부가 될 것이며, 텍트로닉스의 인증 서비스 부서를 통해 서비스와 지원을 제공 받게 된다. 뿐만 아니라 텍트로닉스의 폭넓은 판매, 서비스 및 지원 인력 네트워크와 새로운 제품 개발 로드맵을 지원하는 업계 최고 수준의 R&D의 기술력도 고객에게 제공된다.

텍트로닉스 소개

엔지니어들은 65년 이상의 기간 동안 텍트로닉스의 테스트, 측정, 모니터링 솔루션을 통해 설계 문제를 해결하고 생산성을 높이며 제품화 기간을 대폭 단축시켜 왔다. 텍트로닉스는 전자 설계, 제조 및 첨단 기술 개발 분야를 중심으로 엔지니어에게 가장 적합한 테스트 장비를 공급하는 선도적 기업이다. 본사는 미국 오리건 주 비버튼에 있다. 텍트로닉스는 전세계 고객을 지원하며 수상 경력에 빛나는 서비스와 지원을 제공한다. www.tektronix.co.kr 에서 최신 정보를 찾을 수 있다.

누비콤 개요
누비콤은 전자계측기기 솔루션 종합 유통 전문회사이다. 전자 계측기 매매를 비롯하여 렌탈, 수리, 교정 및 측정 자동화 솔루션까지 원-스톱-토탈 솔루션이 가능하다. 내쇼날인스트루먼트(NI), 에버나, 마이크로프로스, 텍트로닉스, 키슬리, 코범 등 약 20개 세계적 유명 계측기 회사와 공식 대리점 계약을 맺고 있다. 취급 제품은 무선통신 측정기, 네트워크분석기, 스펙트럼분석기, 신호발생기 그리고 오실로스코프 등 수천 종이다. 홈페이지에서 더 많은 것을 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nubicom.co.kr

연락처

누비콤
마케팅실
실장 김영일
010-3780-069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