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취업사이트에서 제안한 ‘취업멘토의 일급비밀’

- 취업문턱에서 방황하는 청춘들에게 유용한 가이드북 될 듯

뉴스 제공
엘리트코리아
2013-03-22 17:07
서울--(뉴스와이어)--취업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줄 책이 나왔다. ‘취업멘토의 일급비밀-취업사이트 활용가이드’가 바로 그 책이다. 이달 20일 엘리트코리아에서 출간한 ‘취업멘토의 일급비밀-취업사이트 활용가이드’는 취업준비생들에게 취업에 필요한 핵심 정보만을 제공한다.

대표적인 취업포털사이트인 잡코리아, 사람인, 인크루트, 커리어 각 사이트 전문가들이 제안하는 효율적인 사이트 이용하는 방법을 알아보자. PART 1에서 각 사이트 활용법을 제안하고 있다면 PART 2에서는 더욱 간편하게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눈, APP을 활용하는 방법을 제안하고 있다. PART 3에서는 취업준비생들이 실질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취업커뮤니티를 올바르게 활용할 수 있는 전략을 담고 있다. PART 4에서는 2012년 신입사원 및 인턴 채용일정을 모두 수록했으며 PART 5에서는 인턴에 관한 설명과 기업 채용설명회에 관한 내용을 수록했다. 또한 저자 권미경 멘토의 취업 Q&A까지 담아 더욱 생생한 취업현장의 이야기를 엿볼 수 있다.

저자 권미경은 지난 20여년 동안 국내 주요 채용업계인 인크루트, 리크루트, 잡코리아의 기업 영업 팀장을 거쳐 커리어 기업총괄본부장을 역임하며, 대기업과 벤처기업, 글로벌기업 인사부를 대상으로 채용관련 B2B 비즈니스 업무를 수행한 기업채용전문가다. 현재는 취업전문기관 엘리트코리아에서 커리어컨설턴트로 활동 중이다. 저자는 “충분한 역량을 가진 구직자들이 취업문턱에서 방황하는 현실이 안타까웠다”며 “이 책을 통해 많은 구직자들이 정보를 올바르게 수집하고 활용해 원하는 일과 회사를 찾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가격은 20,000원이며 국내 대형서점 및 온라인서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엘리트코리아 개요
엘리트코리아는 대학 및 기업 취업전문컨설팅회사로 1981년에 창립된 회사로 대학시장에서는 HR비지니스 부문에서는 가장 앞선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elitekorea.com

연락처

보도온
김미화 주임
02-2272-58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