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2014 대비 ‘취업면접시크릿’ 출간…2013 면접트렌드를 잡아라

- 500대 기업 중 300개 기업 실제기출문제 및 면접절차 수록

뉴스 제공
엘리트코리아
2013-03-22 17:09
서울--(뉴스와이어)--면접에 유독 자신 없는 구직자들에게 희소식이 찾아왔다. 면접을 성공하기 위한 핵심 전략을 담고 있는 ‘취업면접시크릿’이 출간된 것. 실제 기업에서 기출되고 있는 문제와 최신 면접 경향을 살펴보고 본격적인 채용시즌에 대비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한다.

‘PART 1 - 면접전형 시크릿’에서는 최근의 트렌드인 역량면접 위주로 면접의 다양한 종류와 면접예절, 이미지메이킹 등의 내용이 수록되어 있다. ‘PART 2 - 주요기업 면접 시크릿’에서는 공무원·공기업, 주요 500대 기업 중 300개 기업의 최신 기출문제가 담겨져 있다. 또한 면접전형과 실제 면접경험자들의 조언이 함께 수록돼 있어 현장감 있는 정보를 얻고 도움을 받을 수 있다. ‘PART 3 - 서류전형 시크릿’은 나날이 중요도가 높아지는 자기소개서 작성법이 수록돼 있다. 또한 구직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12개 기업에 실제 합격한 자기소개서를 제시했다.

채용절차가 나날이 까다로워지는 복합 면접의 시대가 도래했다. 기업에서는 스펙 위주로 평가하던 지난날과는 달리 업무수행능력, 자질, 적응력 등 그 사람의 역량을 평가하는 데에 포커스를 맞춰 면접을 진행하고 있다.

책의 저자이자 엘리트코리아의 대표이사/사장으로 활동 중인 남경현 대표는 “구직자들의 면접 대비를 위해 최신 면접 경향을 살펴보고 정보를 제공한다”며, “본격적인 채용시즌에 대비할 수 있는 유용한 지침서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엘리트코리아에서 출간한 ‘취업면접시크릿’은 국내 대형서점 및 온라인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25,000원이다.

엘리트코리아 개요
엘리트코리아는 대학 및 기업 취업전문컨설팅회사로 1981년에 창립된 회사로 대학시장에서는 HR비지니스 부문에서는 가장 앞선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elitekorea.com

연락처

보도온
김미화 주임
02-2272-58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