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주름흉터 고민해결하는 PRP자가혈피부재생술, 안티에이징에도 효과

서울--(뉴스와이어)--동안피부, 백옥피부, 맑고 투명한 피부 이 세가지가 여자라면 누구나 듣고 싶어하는 말이다. 나이가 들면서 가장 눈에 띄는 변화가 바로 피부이다. 노안이라는 소리를 듣거나 이런저런 피부 트러블이 생기면 더욱 더 스트레스를 받게된다.

피부는 세월을 비껴갈 수 없는 법, 최근에는 ‘예뻐지는 피주사’라 불리는 PRP(Platelet Rich Plasma)자가혈피부재생술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나이가 들어도 나이들어 보이지 않고, 피부 주름, 여드름 흉터 등을 효과적으로 해결하는 PRP 자가혈피부재생술이 인기몰이 중이다.

이러한 피부주름 흉터 고민 해결을 위한 PRP 자가혈에 대해 강남 피카소의원 이영미 원장의 도움말로 알아보았다.

PRP자가혈 피부재생술은 자신의 혈액을 이용한 피부재생술로 노화와 주름에 지친 피부가 다시 살아나도록 만들어주는 시술이다. 자신의 혈액을 사용하기 때문에 안전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자신의 혈액을 추출, 원심분리기를 통해 고속회전시키게 되면 혈구, 혈소판, 혈장 이렇게 3가지로 나뉘어지게 된다. 이 중에서도 성장인자가 풍부한 혈소판이 다량으로 함유되어 있는 혈장을 이용하여 새로운 피부 세포를 증식시켜 콜라겐과 히알루론산을 생산하여 상피 세포를 성장시키고 동시에 상처와 흉터를 치료하는 피부재생술이다.

이렇듯 활성화된 혈소판이 성장 인자를 분비, 주변의 섬유모세포 등을 자극해 콜라겐이나 엘라스틴 등의 탄력섬유를 생성하여 피부의 재생을 돕는 것이다. 이른바 피부의 꺼진 부위와 노화 부위의 손상된 피부를 효과적으로 회복시켜주는 피부재생술이다. 강남 피카소의원 이영미 원장의 말에 의하면 PRP자가혈피부재생술은 다양한 장점이 있다고 한다.

첫째, PRP자가혈 재생술은 부작용이 없어서 안심할 수 있다.
둘째, 다른 시술과의 효과상승을 통해 보다 확실한 피부재생 효과를 볼 수 있다.
셋째, 시술 후 일상생활 복귀가 빠르고 편하다는 장점이 있다.
넷째, PRP자가혈 피부재생술은 자연스러우며 지속성이 높다.
다섯째, 주름과 탄력 개선 효과가 좋으며 전체적인 안면 미백 효과가 좋다.

이원장은 PRP 자가혈은 일반적으로 시술시간이 짧아 혈액을 채취한 후 주사까지 약 40∼50분 정도 소요되며 1번의 시술로도 짧게는 6개월에서 길게는 1년 이상까지 효과가 지속된다고 한다. 또한, 자기혈액에서 추출한 PRP 시술은 알레르기나 사후관리에 대한 부담이 적고 자연스럽게 피부가 개선되는 효과를 보여주는 특징이 있기 때문에 복합적인 피부개선시술로 알려지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설명했다.

피카소피부과 개요
강남 피카소피부과는 서울 강남구 역삼동 선릉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네오울트라, 제모, 여드름흉터, 기미, 주근깨, 미백, 레이저토닝, 스컬트라 시술 등 피부 비만클리닉을 전문으로 여의사가 진료하는 피부과 의원이다.
연락처

피카소피부과
홍보팀
02-555-138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