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반값할인 소셜펜션’ 코너 오픈

- 인터파크투어, 2013년 펜션 상품 매출 전년 동기 대비 2.3배…고성장세 지속

- 소셜커머스 펜션 다수 확보로 고객 부담 낮추고, 고객만족 한단계 UP

- 200여개의 특가 펜션 상품 추가로 총 2,334개 온라인 최다 펜션 상품을 보유

뉴스 제공
인터파크 코스닥 035080
2013-03-25 08:28
서울--(뉴스와이어)--꽃샘추위가 막판 기승을 부리고 있지만 봄은 어느새 우리 곁에 성큼 다가와있다. 부지런한 사람들은 벌써부터 봄 옷 갈아입기에 한창인 자연을 찾아 나설 계획에 설렌다. 국내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 중 하나가 바로 펜션. 실제 실제 인터파크투어(tour.interpark.com)의 2013년 펜션 상품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3배로 증가, 고성장세를 보이는 것으로 나타났다.

하지만 화려한 인테리어와 수려한 경관을 자랑하는 다양한 펜션 중 실속 있는 상품을 찾는 일은 생각보다 어렵다. 이에 국내 최다 펜션 수를 보유하고 있는 인터파크투어(tour.interpark.com, 대표 박진영)가 지난 18일 ‘반값할인 소셜커머스’ 코너를 오픈했다. 소셜커머스 시대에 맞춰 가격을 낮춘 상품을 다수 확보해 여행객의 부담을 덜어주고자 함이다.

기존 2,127개의 펜션 상품을 보유하고 있던 인터파크투어는 ‘반값할인 소셜커머스’ 오픈으로 207개의 특가 펜션 상품이 추가 총 2,334개의 온라인 최다 펜션 상품을 보유하게 됐다. 또, 여행객은 최대 58% 할인(현재 기준)된 가격으로 저렴하게 펜션을 이용할 수 있다.

주요상품으로는 강촌 카시오페아 7만5000원(정상가 18만원), 가평 클럽아일랜드 9만9천원(정상가 18만원), 경주 펜션 뜨라네 3만9000원(8만원) 등이 있으며, 앞으로 매주 새로운 할인율의 상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인터파크투어 이기황 국내사업본부장은 “소셜 펜션 오픈을 계기로 인터파크투어에서 국내 상위 1%에 해당하는 풀빌라·럭셔리 펜션부터 소셜커머스 가격의 실속 펜션까지 다양하게 예약할 수 있게 됐다”며 “많은 고객이 소셜 펜션으로 가볍게 실속 있는 봄 여행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웹사이트: http://incorp.interpark.com

연락처

인터파크INT
홍보팀
정지연 대리
02-6004-67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