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텐코리아, ‘친근한 이미지 강조’ 캐릭터 공모전 열어

뉴스 제공
에이텐 코리아
2013-03-25 09:01
대만--(뉴스와이어)--글로벌 KVM 스위치 솔루션 전문기업 에이텐코리아(대표 첸순청, www.aten.co.kr)가 ‘행복하고 친근한 여러분의 친구 에이텐’이라는 주제로 캐릭터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에이텐코리아의 행복하고 친근한 이미지와 다양한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주제는 ‘행복하고 친근한 여러분의 친구 에이텐’이다.

에이텐의 ‘밝은기업’ 분위기를 잘 나타내면서 친근하게 접근할 수 있는 캐릭터 발굴을 위한 이번 공모전 수상작은 동영상이나 카툰 등 다양한 콘텐츠로 활용될 예정이다.

공모전에는 학생 및 일반인 등 자격제한이 없으며, 개인이나 팀으로도 응모가 가능하다. 캐릭터 응모자는 일러스트레이터 AI파일이나 포토샵 PSD파일, PDF파일로 제작해 캐릭터 소개 및 제작의도를 담은 작품 설명서와 함께 온라인(marketing@aten.co.kr)으로 제출하면 된다.

금상 수상자에게는 상장 및 1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되며, 우수상 1명과 장려상 1명에게는 각각 50만원, 30만원과 상장이 주어진다.

접수기간은 3월 18일부터 4월 28일까지며, 오는 5월 6일 에이텐 홈페이지(www.aten.co.kr) 및 공식블로그를 통해 수상작이 발표될 예정이다.

에이텐코리아 마케팅팀 안강미 과장은 “에이텐코리아의 밝은 기업 이미지를 잘 나타낼 수 있는 캐릭터를 발굴하기 위해 캐릭터 공모전을 준비하게 됐다”며, “참신하고 다양한 아이디어로 똘똘뭉친 에이텐을 대표할 만한 캐릭터의 탄생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에이텐코리아는 다양한 디지털 정보를 공유·연결·전환해 주는 선도적인 솔루션 제조회사다. 에이텐 솔루션은 소수의 컴퓨터로 수 백 대에 이르는 컴퓨터와 서버, 기타 네트워크 장치를 모니터링하고 관리할 수 있으며, 동시에 기업의 각종 유지관리 비용(하드웨어, 에너지 공간 보안, 인력 등)을 크게 절감할 수 있는 KVM 및 전원 관리 솔루션뿐만 아니라, 최근 전문 영상관련 솔루션인 밴크리스트(VanCryst)제품군을 선보이면서 영상의 분배, 스위칭, 연장장비 시장 진입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에이텐 코리아 개요
ATEN International Co. Ltd.은 IT 분야의 컴퓨터간 통신 환경 솔루션 개발 전문 업체다. 1979년에 설립된 ATEN은 오늘날 KVM 스위치 개발의 주역인 세계적인 제조업체다. ATEN 연구소에서의 끊임없는 연구개발로 수많은 특허 출원과 정교한 ASIC이 개발될 수 있는 기반이 마련됐으며, 이로 인해 ATEN의 수많은 제품들은 기본단계에서부터 기업 시장에 적합한 완성된 KVM 솔루션으로 탄생했다. ATEN International Co., Ltd은 대만, 중국, 일본, 미국, 영국, 한국 등 세계 여러 나라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그 중 ATEN의 한국 지사인 한국 에이텐은 2007년 새롭게 설립돼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한국 에이텐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aten.co.kr

연락처

에이텐코리아
안강미 과장
02-467-6789(ext 110)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오감인터렉티브
최용석 대리
02-2631-845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