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슬러 코리아, 2013 스프링 서비스 캠페인 실시

- 금일 부터 4월 19일까지 4주간 전국 크라이슬러•Jeep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동시 실시

- 무상점검과 함께 크라이슬러 순정부품, 액세서리, 소모품 등 10~20% 할인 판매

2013-03-25 09:42
서울--(뉴스와이어)--크라이슬러 코리아 (대표: 파블로 로쏘)는 금일부터 4월 19일(금)까지 4주간 크라이슬러·Jeep 고객을 대상으로 2013스프링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2013 스프링 서비스 캠페인은 전국 크라이슬러·Jeep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진행되며, 봄을 맞이하여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차량 운행을 위해 마련되었다. 캠페인 기간 동안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크라이슬러·Jeep의 전문 테크니션들이 크라이슬러의 첨단 진단 장비인 ‘와이텍'(wiTECH™)을 이용하여 전문적이고 세심한 차량 점검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또한,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모든 유상 수리 고객을 대상으로 크라이슬러의 순정 부품인 모파(Mopar®) 브랜드의 전 부품과 타이어를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모파(Mopar®) 브랜드의 캐리어 및 고무매트 그리고 지프 브랜드 액세서리 컬렉션(Jeep 모자 & T-Shirt), Jeep 테디베어 컬렉션 구입 시 20% 할인의 혜택도 제공한다.

크라이슬러 코리아 파블로 로쏘 대표이사는 “완연한 봄과 본격적인 나들이 철을 맞이하여, 황사현상과 정기 정비 소홀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고장을 예방하기 위해 이번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하게 되었다.”라며, “무상 점검을 통해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드라이빙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하며 이번 캠페인의 뜻깊은 취지를 밝혔다.

크라이슬러 스프링 서비스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서비스 센터나 고객지원센터 (080-365-2470)에 문의 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chryslergroup.co.kr

연락처

크라이슬러 홍보대행
SMC
김성주
02-3445-746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