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디포, 학습준비물 전문 브랜드 ‘에듀디포’ 런칭

뉴스 제공
오피스디포코리아
2013-03-25 10:11
서울--(뉴스와이어)--사무용품 글로벌 기업 오피스디포는 학습준비물 전문 브랜드 ‘에듀디포’를 런칭하고, 에듀디포 인터넷 쇼핑몰(www.edudepot.co.kr)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행사를 진행 중이다.

에듀디포는 학년별/과목별 학습준비물뿐만 아니라 학급 환경미화제품, 학생들의 두뇌개발을 위한 창의교구, 선생님들의 학교생활을 위한 선생님 복지상품 및 다양하고 전문적인 문구/사무용품에 이르기까지 학교 운영을 위해 필요한 모든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오는 4월까지 에듀디포 사이트를 방문하여 구매 후 응모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삼성 ATIV 스마트 PC (3명), 파리바게트 케이크 교환권 (10명), 신세계 상품권 5만원 (100명)을 증정하며, 첫 구매 시 50만원 이상 주문한 고객에게는 링스 보스턴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이 밖에도 에코키즈 상품 주문 시 사은품 증정, 학습교구 구매 시 온도계 증정, 모나미 필기구 구매 시 신세계 상품권 추첨 증정, 에너자이저 건전지 15% 할인, 아이소파 체육용품 10% 할인 등 다양한 할인 및 증정행사를 진행 중이다.

에듀디포는 선생님들의 편의를 위해 인터넷 주문은 물론 전화와 팩스를 이용한 다양한 주문 방식을 지원하며, 일반 신용카드 결제, 가상계좌이체뿐만 아니라 학교 예산 후불결제 시스템을 완벽히 지원한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에듀디포 홈페이지(www.edudepot.co.kr)를 방문하거나 고객지원센터(1577-4001)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오피스디포코리아 개요
오피스디포는 글로벌 사무용품 기업으로서 전세계 60개국에서 사무용품 및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뉴욕 증시에 ODP 심볼로 상장되어 S&P 500 포함, 포춘지 500대 기업에 선정되었다.

웹사이트: http://www.officedepot.co.kr

연락처

오피스디포
마케팅부
김수현 주임
02-2054-10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