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싹이 피어나는 봄, 피부는 괴롭다…봄철에 어울리는 뷰티 케어 방법

- 촉촉하고 싱그러운 봄새싹 같은 피부를 만드는 뷰티 케어 팁

2013-03-25 10:18
서울--(뉴스와이어)--봄 기운이 완연한 3월 중순에 접어들면서 개나리와 새싹이 피어나고, 따뜻한 기온과 맑은 하늘이 이어져 봄 나들이를 하기에 더 없이 좋은 시기가 찾아왔다.

하지만 따뜻하고 맑은 날씨가 피부 건강에는 악영향을 줄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해야 한다. 겨울에 비해 외부 활동이 많아져, 자외선에 노출 되는 시간이 점점 늘어나기 때문에 피부에 잡티나 기미가 올라올 수 있다. 또한 잦은 황사와 건조한 날씨로 인해 몸 속 수분이 줄어들고, 피부 각질 및 트러블이 생겨 여드름이 발생하기 쉬운 환경을 만든다.

이처럼 피부 관리에 더욱 신경을 쏟아야 하는 봄철에 어울리는 뷰티 케어 방법을 통해 촉촉하고 싱그러운 새싹 피부를 만들어 보자.

탄력 있는 피부를 위한 워밍업, 적절한 운동과 제철 과일 섭취

점점 가벼워지는 옷차림에 노출을 준비하고자 운동에 나서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겨우내 웅크렸던 근육들을 부드럽게 만들어주기 위해서는 과격한 운동보다는 걷기나 조깅 등의 운동으로 시작하는 것이 좋다. 이러한 유산소 운동은 원활한 혈액순환과 햇볕을 통해 비타민D의 합성을 도와준다. 운동뿐만 아니라 봄의 대표 과일, 딸기를 섭취하는 것도 손쉽게 피부 건강을 챙기는 방법이다. 비타민C가 풍부한 과일은 항산화 작용이 뛰어나 피부 관리에 효과적이다.

여드름 치료에서부터 시작하는 맑고 깨끗한 피부

새싹처럼 싱그러운 피부를 만들기 위해서는 여드름 없이 맑고 깨끗한 피부가 중요하다. 솟아오른 여드름 때문에 울퉁불퉁, 울긋불긋한 피부를 간편하고 안전하게 관리하려면 트리아뷰티의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를 사용해보자. 여드름의 원인이 되는 피부 속 박테리아를 근본적으로 제거하고 억제하는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는 피부과에서 여드름 치료에 사용하는 전문 블루 라이트 테라피를 집에서도 누릴 수 있도록 도와준다. 하루 6분씩 사용하면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고 여드름과 붉어진 피부 트러블까지 개선해,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꿀 수 있다. 더불어 부드럽고 풍부한 거품으로 피부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하는 ‘트리아 스킨 퍼펙팅 폼 클렌저’와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보다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트리아 스킨 퍼펙팅 세럼’을 함께 사용해 피부 트러블을 더욱 꼼꼼하게 효과적으로 관리 할 수 있다.

피부 속부터 겉까지 촉촉하게 만드는 뷰티 아이템

봄철에 어울리지 않는 건조하고 푸석한 피부를 해결하기 위해서 고민하고 있다면 피부 속부터 수분을 채워주는 제품을 선택해보자. CJ 제일제당의 ‘이너비 리액티브 콜라겐’은 피부 속 구성 성분인 콜라겐과 수분을 잡아주는 히알우론산이 함유되어있어, 촉촉한 피부로 관리할 수 있다. 리리코스의 ‘마린 하이드로 앰플 EX’은 강력한 보습 성분인 동해 심층수 포뮬러를 함유해 피부 속 보습 네트워크를 보호하고 강화시켜 보습 효능을 제공한다.

트리아뷰티 코리아 개요
트리아뷰티는 가정에서도 전문가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광(光)기반 스킨케어 분야의 글로벌 리딩 컴퍼니다. 제모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와 전문 여드름 치료기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를 선보였으며, 2014년 1월 가정용 안티에이징 피부 재생 레이저 ‘트리아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를 선보이며 진일보한 피부과학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세 제품 모두 국내 KFDA 허가 및 미국 FDA에 등록되어 안전성과 유효성을 입증 받았다.

트리아뷰티 코리아: http://www.triabeauty.co.kr

웹사이트: http://www.tria4beauty.co.kr

연락처

트리아뷰티 홍보대행
커뮤니크
서유정 팀장
02-788-73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