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몰, 봄맞이 박람회 진행
- 봄맞이 ‘백&슈즈 박람회’, ‘’유아동 박람회’, ‘S/S 패션 박람회’ 등 다양한 박람회 진행
- 쇼핑 트렌드 변화에 따라 박람회 트렌드도 변화… 할인혜택, 편리함 내세운 온라인 박람회 인기
‘오!슈즈 페어’를 타이틀로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2012 S/S 패션 백&슈즈 박람회’에서는 CJ오쇼핑 방송에서 28분 만에 매진을 기록하며 화제가 되었던 고소영의 ‘ASH + So Young(아쉬플러스소영)’ 한정판을 비롯해 지니킴(JINNY KIM), 고세(GOCCE), MCM, 루이까또즈 등 인기 패션 잡화 브랜드들을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 별 최대 70% 할인 혜택과 함께 최대 2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올해로 11회를 맞은 유아동 박람회 ‘오!베이비/키즈 페어’에서는 임신부터 출산, 육아까지 다양한 유아동 관련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4월 8일(월)까지 진행되는 ‘오!베이비/키즈 페어’ 기간 동안 10만원 이상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프리미엄 유모차 퀴니(Qunny)를 비롯해 스토케(Stokke) 캐리어, 클릭스(Clics) 홈스쿨 교재 세트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2013 S/S 서울 패션위크를 맞아 ‘2013 S/S 패션 박람회’도 진행한다. 내달 14일(일)까지 진행되는 2013 S/S 패션 박람회 에서는 빈폴, 헤지스, 마인드&카인드(MIND&KIND) 등의 브랜드를 최대 8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 기간동안 추가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구매 금액 기준으로 구매왕을 선정해 구찌 토트백, 만다리나덕 중지갑, 이상봉 디자이너의 숄 머플러 등 총 600만 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CJ몰 e패션사업팀 신미라 MD는 “쇼핑 트렌드가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옮겨가면서 클릭 한 번으로 다양한 브랜드를 볼 수 있는 온라인 박람회가 인기를 끌고 있다”며 “이번 패션 박람회는 편안하게 좋은 혜택으로 다양한 브랜드를 만날 수 있는 좋을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CJ ENM 개요
CJ ENM은 CJ오쇼핑이 CJ E&M을 흡수합병하면서 출범한 국내 최초 글로벌 융복합 콘텐츠 커머스 기업이다. 미디어 콘텐츠를 생산하는 CJ E&M과 쇼핑 서비스를 제공하는 CJ오쇼핑이 결합해 소비자들에게 상상 이상의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겠다는 목표로 세워졌다.
웹사이트: http://www.cjenm.com/
연락처
CJ오쇼핑
홍보팀
조희준
02-2107-15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