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2013년 S/S ‘서울패션위크’ 후원 및 생중계

뉴스 제공
CJ ENM 코스피 035760
2013-03-26 08:42
서울--(뉴스와이어)--‘서울패션위크’를 언제 어디서든 바로 눈앞에서 감상할 수 있다.

CJ오쇼핑(대표 이해선, www.CJmall.com)은 2013년 S/S ‘서울패션위크’의 세 가지 프로그램 중 하나인 ‘서울컬렉션’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고 현장을 생중계 한다. ‘서울패션위크’는 매년 3월, 10월에 개최되는 글로벌 패션 비즈니스 이벤트로, 이번 2013년 S/S 행사는 25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서울컬렉션’ 후원 및 생중계는 CJ오쇼핑과 한국 디자이너 200여 명이 활동중인 CFDK(한국디자이너연합회)가 K-Fashion의 발전과 신진 디자이너의 글로벌 진출 후원을 위해 체결한 공식후원 협약의 첫 번째 행보다.

‘서울패션위크’ 중 국내 정상급 디자이너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서울컬렉션’은 이상봉, 고태용, 최범석 디자이너 등의 컬렉션으로 진행되며, CJ몰과 모바일CJ몰 웹페이지를 통해 26일 오후 1시 30분부터 생중계된다. ‘서울컬렉션’ 생중계 페이지에선 생중계 일정 및 고태용, 최범석, 최지형 등 디자이너들의 작품도 만나볼 수 있다.

CJ오쇼핑 Trend사업부 최윤정 사업부장은 “서울패션위크 후원 및 생중계는 디자이너 작품을 더 많은 사람에게 알리며 K-Fashion의 발전에 일조할 뿐 아니라, 고객에게 패션 트렌드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며,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다각화된 활동을 통해 고객에게 최신 트렌드를 제안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CJ몰은 29일까지 CJ몰 서울패션위크 페이지의 URL(http://www.cjmall.com/shop/planshop/plan_shop.jsp?shop_id=2013030782)을 복사해 자신이 활동하는 블로그, 카페 등에 올리고, URL을 올린 사이트의 주소를 이벤트 코너에 댓글로 다는 고객 100명을 추첨해 고객 리워드 포인트인 캔디 100개를 증정한다. 29일 ‘서울패션위크’ 행사가 끝난 후에는 각 디자이너 컬렉션의 선호도 조사를 통해 선정된 브랜드를 CJ오쇼핑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CJ ENM 개요
CJ ENM은 CJ오쇼핑이 CJ E&M을 흡수합병하면서 출범한 국내 최초 글로벌 융복합 콘텐츠 커머스 기업이다. 미디어 콘텐츠를 생산하는 CJ E&M과 쇼핑 서비스를 제공하는 CJ오쇼핑이 결합해 소비자들에게 상상 이상의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겠다는 목표로 세워졌다.

웹사이트: http://www.cjenm.com/

연락처

CJ오쇼핑
홍보팀
최혜림
02-2107-02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