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왕세자비가 선택한 3D오라픽스, 100% 맞춤교정 가능

뉴스 제공
매직키스치과
2013-03-26 10:30
서울--(뉴스와이어)--오라픽스 치아교정은 3D 개인 맞춤형 교정 장치이다. 치아 교정 장치에 내 치아를 맞추는 게 아니라 환자분의 치아에 맞춰서 장치를 제작하는 것이다. 환자들의 구강 내의 구조와 치아의 크기는 각자 모두 다르지만 치아 교정 장치는 대부분 평균 사이즈에 맞춰서 제작이 되어 있기 때문에 치아교정을 정밀하게 치료하기는 어려움이 있었는데, 이제는 오라픽스 교정으로 100% 나만의 위한 맞춤 장치로 교정이 가능하다.

일단 오라픽스 교정은 CAD-CAM을 이용한 최첨단 교정치료법이다. 결과를 예측해 가장 최적의 위치에 교정 장치를 위치시킨다. 이렇게 해서 획득된 위치를 JIG(지그)를 통해 구강에 정확히 전달된다. 따라서 개인의 특성에 따라 빠르고 정확한 교정이 가능해진다.

특히, 시뮬레이션 프로그램을 이용해 오차를 최소화하여 장치의 위치가 결정되기 때문에 오라픽스 교정은 일반 교정이라고 불리는 순측 교정은 물론 설측교정에서도 쉽게 적용된다. 일반치아 교정장치인 브라켓도 오라픽스를 만나면 맞춤 장치로 태어난다. 메탈장치, 레진, 세라믹 장치, 자가 결찰장치, 콤비장치, 설측장치, 심지어 부분교정까지 어떤 장치든 모두 오라픽스 시스템으로 적용 가능하다.

기존의 시스템 교정은 해외에 본사가 있어 제작에 약 4-6주가 소요되었지만, 국내에도 본사가 있는 오라픽스 교정의 경우는 제작에 단 7-10일 정도가 소요된다. 오라픽스 교정법은 유럽에서 먼저 인정받은 시스템으로 실제로 영국 왕세자비인 케이트 미들턴이 선택한 교정치료방식으로 잘 알려져 있다. 환자가 선택한 교정 장치를 이용하기 때문에 다른 교정법에 비해 비용이 훨씬 저렴한 것도 장점이다.

최첨단 시스템 교정을 통해 빠르고 정확한 치아교정을 선도하고 있는 매직키스치과의 정유미원장의 말에 따르면, “최근 여러 가지 디지털장비를 활용한 치아교정법이 많이 등장하고 있는데, 오라픽스 교정법은 어떤 브라켓장치라도 3D 시스템교정이 가능하게 하는 획기적인 방식입니다”라고 강조했다. 특히 오라픽스 치아교정은 인증과정을 거친 오라픽스전문 치과에서만 치료 가능하다.

이젠, 정확한 결과를 활용한 100% 개인별 맞춤 교정으로 빠르고 편안하게 치아교정을 시작하자.

매직키스치과 개요
매직키스치과는 압구정역 5번출구 앞에 위치한다. 치아교정, 임플란트, 충치치료는 물론, 심미치료의 일환인 투명교정, 치아성형, 라미네이트, 치아미백과 거미스마일수술과 턱관절치료를 병행하고 있다. ‘매직키스치과와 함께하는 순간, 누구나 VIP!!’라는 취지하에 가족을 대하는 마음으로 친절하고 섬세하게 치료하고 있다. 또한 최첨단 디지털장비를 이용해 결과를 예측하여 치료의 정확성을 높이고, 여러 분야의 치과의사들이 협진하여, 치료계획을 수립하여 최적의 치료계획을 세우기 위해 면밀한 상담과 검진을 하는 치과이다.

웹사이트: http://mkissdent.com

연락처

매직키스 치과
홍보이사 Edward kim
010-6531-511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매직키스치과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