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의류 쇼핑몰 레미떼, 알뜰 상품권 출시

성남--(뉴스와이어)--여성 패션 의류 쇼핑몰 ‘레미떼’는 고객들의 알찬 쇼핑을 위해 지난 11일 상품권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레미떼 상품권은 5만원, 10만원 권으로 판매 중이며, 상품권으로 결제 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상품권은 레미떼 쇼핑몰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서 사용 가능하며 잔액 소진 시까지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레미떼는 따뜻한 봄을 맞아 화사한 러블리 원피스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봄맞이 완소 원피스를 균일가 13,900원에 판매 중이다.

레미떼 관계자는 “화창한 봄 날씨에는 데이트룩과 피크닉룩 등 나들이 갈 때 편하게 스타일 낼 수 있는 아이템이 필수”라며, “올 봄에는 배색 컬러 아우터와 플라워 프린트 아이템이 유행 예감”이라고 봄 패션에 대해 조언했다.

레미떼는 ‘레미떼 오늘의 세일’ 이벤트도 실시한다. 매일 오후 7시에 레미떼만의 완소 아이템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당일 업데이트 된 상품에 한해 할인 혜택을 부여하고 있다.

한편, 레미떼는 현재 SBS 정글의 법칙과 MBC 세바퀴 프로그램의 제작 협찬을 맡고 있는 쇼핑몰로 지난해 서울시전자상거래센터에서 조사한 인터넷쇼핑몰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의류 쇼핑몰 분야 2위(공동2위)로 선정된 바 있다.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100개의 인터넷쇼핑몰을 대상으로 진행된 조사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것.

현재 레미떼(www.lemite.com)는 코스메틱 라인도 선보이고 있으며 봄을 맞아 다양한 봄 신상 코스메틱도 판매 중이다.

레미떼 개요
온라인 여성 의류 쇼핑몰 레미떼에서는 최근 자체제작 코스메틱 브랜드 바이레미떼를 론칭했다.

웹사이트: http://www.lemite.com

연락처

레미떼
1588-956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