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아너소사이어티 고액기부 컨설팅 업무협약 체결

서울--(뉴스와이어)--신한은행(www.shinhan.com 은행장 서진원)은 “3월 26일(화) 오후 3시, 서울 중구 정동 소재 사랑의 열매회관 6층 대회의실에서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기부컨설팅 업무협약’ 체결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금번 업무 협약은 은행권 최초로 나눔 문화를 통한 한국형 노블레스 오블리주 문화 확산을 위해 마련되었으며, 이날 행사에는 신한은행 위성호 부행장과,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이동건 회장, 유니버살 로지스틱스 그룹 이용기 회장 등이 참석했다.

이에 따라 신한은행은 전국 25개 신한PWM센터를 통해 기부를 희망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기부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며, 기부를 원하는 고객은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으로 가입해 한국의 나눔문화를 선도하고 재화와 재능나눔 운동에 적극 참여하게 된다.

특히, 이날 협약식 후 신한PWM 센터를 통해 기부 의사를 밝힌 유니버살 로지스틱스 그룹 이용기 회장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상담을 거쳐 신한PWM 컨설팅 1호로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에 가입했다.

이용기 회장은 가입 인사를 통해 “어느덧 팔순을 바라보게 된 지금 인생을 돌아보니 무언가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나눔을 실천하고 싶었다”고 기부 동기를 말해 참석자들의 박수를 받았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최근 들어 사회지도층의 나눔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것은 매우 바람직한 현상이다”며, “신한 PWM은 아너 소사이어티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 나눔문화를 통한 따뜻한 금융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shinhan.com

연락처

신한은행
홍보부
02-2151-33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