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강남 어르신’ 은퇴 자산관리 돕는다

- 27일 종합복지기관 ‘강남시니어플라자’와 MOU체결

- 자산관리와 건강 세미나 개최, 종합과세신고 대행 서비스도

뉴스 제공
삼성증권 코스피 016360
2013-03-27 10:44
서울--(뉴스와이어)--삼성증권(사장 김석)은 27일 강남구립 종합복지기관인 ‘강남시니어플라자’(관장 박용대)와 실버세대를 위한 자산관리 및 은퇴설계서비스 제공에 대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삼성증권은 강남시니어플라자 회원들을 대상으로 ‘자산관리와 인생’, ‘건강강좌’ 등 실버세대의 관심사를 중심으로 4월부터 12회에 걸쳐 세미나를 개최하고, 5월 종합과세 신고대행 서비스, 1:1 재무상담 등 다양한 부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삼성의료원과 협업을 통해, 박승철 교수(건강의학센터) 및 운동 처방사 등 의료원측 강사진의 강연 및 상담 부스를 통한 건강 진단 서비스도 함께 진행된다.

삼성증권 은퇴설계연구소 김진영 소장은 “실버세대들이 기존에 경험하지 못했던 저금리, 저성장, 고령화 사회에서 자산관리와 인생에 대한 힐링가이드를 제공하고 어르신을 위한 음악회 및 인문학강좌 개최도 후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강남시니어플라자는 강남구가 2011년 9월 역삼동에 설립한 60세이상의 실버세대를 전용복지관으로 5,000명이 넘는 회원들이 각종 교양 및 건강, 취미 프로그램 등을 참여하고 있는 여가문화공간이다.

삼성증권 개요
삼성증권은 증권중개 및 자산관리, 기업금융과 자금운용에 이르는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한민국 대표 종합 금융투자회사입니다. 개인투자자에게는 한발 앞선 상품과 Solution으로 맞춤 자산관리 서비스를, 기관투자자에게는 차별화된 리서치와 IT역량을 바탕으로 최고의 Brokerage Service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우수한 딜 경험과 네트워크는 기업의 재무적인 total solution을 제공할 수 있는 국내 최고 house bank로서의 자랑입니다. 특히, NCSI(국가고객만족지수),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KCSI(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등 국내 3대 고객만족 조사에서 모두 증권부문 1위에 연속 오름으로써 삼성증권만의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역량을 입증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pop.com

연락처

삼성증권
홍보팀
02-2020-82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