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의 낭만 ‘캠퍼스 커플’ 되는 비결

- 캠퍼스 커플 성사를 위해 매력 포인트를 배가시키는 뷰티 팁

- 여드름 없이 맑고 깨끗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셀프 여드름 치료기부터 센스 있는 패션 마무리를 위한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까지

2013-03-28 10:05
서울--(뉴스와이어)--대학 생활에서 꼭 한번 경험하고 싶은 일을 꼽으라면 자연스럽게 떠올리는 것 중에 하나가 바로 캠퍼스 커플이다. 동아리 생활이나 취업활동 등 다양한 대학 생활 중에서도 캠퍼스 연애는 신입생에서부터 갓 복학한 남학생까지도 낭만을 떠올리게 만드는 활력소로 자리잡고 있다.

캠퍼스 커플을 꿈꾸지만, 막상 무엇을 해야 할 지 모르는 이들이라면 자신을 가꾸는 자에게 기회는 찾아온다는 사실을 떠올리자. 자신만의 매력 포인트를 배가해 줄 팁을 활용한다면 달콤한 캠퍼스 커플의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

상대방의 호감을 불러 일으키는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

아기 피부처럼 깨끗한 피부는 긍정적인 이미지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중요한 요소이다. 또한 메이크업을 할 때에도 피부가 좋지 않다면 고가 브랜드의 색조 화장품을 사용해도 커버하기 힘들다.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를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붉게 올라온 여드름을 관리하는 것이 급선무. 트리아뷰티의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는 하루 6분 사용으로 집에서 간편하고 안전하게 여드름을 없애,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피부과에서 여드름 치료에 사용하는 전문 블루 라이트 테라피를 적용해 여드름의 원인이 되는 피부 속 박테리아를 근본적으로 제거하고 억제할 뿐 아니라 반복적으로 발생하는 여드름도 예방할 수 있어 언제나 깨끗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남학생들의 로망, 찰랑거리는 긴 생머리

세월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성상에는 긴 생머리가 있다. 긴 생머리는 단순히 머리만 기른다고 완성되는 것이 아닌 끊임없는 관리의 손길이 닿아야만 찰랑거리는 머리로 가꿀 수 있다. 미쟝센 ‘데미지 케어 퍼펙트 세럼’은 모발 회복 효과가 뛰어난 고농축 아르간 오일이 손상된 모발을 빠르고 효과적으로 개선하며, 모발이 뭉치거나 기름지지 않고 정돈해준다. 머리를 차분하게 정돈하는 것뿐만 아니라 향수처럼 향기를 내는 헤어 제품을 사용하는 것도 좋다. 케라시스의 ‘퍼퓸 스페셜케어 라인’은 유명 명품향수의 향을 모티브로 한 퍼퓸샴푸, 린스, 트리트먼트 등을 선보여, 취향과 헤어 타입에 맞는 제품을 선택해 사용 할 수 있다.

그의 눈길을 끄는 미니스커트의 완성은 제모

이번 봄 시즌의 패션 트렌드는 매끄러운 다리를 매력적으로 드러낼 수 있는 미니스커트. 톡톡 튀는 팝 컬러와 패턴을 적용해 다양해진 미니스커트를 입을 때, 잊지 말아야 할 것은 바로 털 없이 매끄러운 다리이다. 트리아뷰티의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 핑크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제모가 안 된 상태로 미니스커트를 입었을 때 찾아올 민망한 상황을 미리 대비하자.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 핑크 리미티드 에디션’은 피부과에서 제모에 사용하는 전문 다이오드 레이저 기술을 가정용으로 최적화해 개발한 제품으로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전문 레이저 제모를 완성해, 반복되는 제모 고민에서 벗어나 언제나 부드럽고 매끈한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청순미를 강조하는 자연스러운 눈매

봄에는 메이크업도 변화해 눈매를 강조하던 지난 해에 비해 투명한 피부톤과 화사한 컬러의 립스틱을 매치 하는 스타일이 주를 이루고 있다. 자연스러우면서도 허전하지 않은 눈 화장은 남자들에게 끊임 없는 지지를 받는 ‘청순함’을 어필 할 수 있다. 랑콤의 ‘이프노즈 스타 마스카라’는 속눈썹을 길어 보이고 아찔한 컬링을 도와주며, 풍성한 볼륨감을 선사한다. 강력한 워터프루프 효과와 빛을 반사하는 미네랄 피그먼트가 포함되어있어 깔끔하고 반짝이는 눈매를 표현해준다.

트리아뷰티 코리아 개요
트리아뷰티는 가정에서도 전문가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광(光)기반 스킨케어 분야의 글로벌 리딩 컴퍼니다. 제모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와 전문 여드름 치료기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를 선보였으며, 2014년 1월 가정용 안티에이징 피부 재생 레이저 ‘트리아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를 선보이며 진일보한 피부과학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세 제품 모두 국내 KFDA 허가 및 미국 FDA에 등록되어 안전성과 유효성을 입증 받았다.

트리아뷰티 코리아: http://www.triabeauty.co.kr

웹사이트: http://www.tria4beauty.co.kr

연락처

트리아뷰티 홍보대행
커뮤니크
서유정 팀장
02-788-73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