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 ‘2013 서울 모터쇼’ 특집페이지 오픈

뉴스 제공
SK커뮤니케이션즈
2013-03-28 09:57
서울--(뉴스와이어)--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한상)는 네이트에 ‘2013 서울 모터쇼’ 특집페이지(http://auto.nate.com) 를 오픈 했다고 28일 밝혔다.

서울 모터쇼는 95년부터 홀수 해마다 개최되는 자동차 전시회로 오는 29일부터 내달 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엔 총 13개국 331개 업체가 참가해 역대 최대 규모로 치러진다.

‘네이트 자동차’ 특집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는 ▶각 브랜드 별 대표 차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출품모델’ ▶영상으로 생생하게 보여주는 ‘모터쇼 영상’ ▶모터쇼의 꽃 ‘레이싱 모델’ ▶관련 소식을 실시간으로 접할 수 있는 ‘뉴스’ ▶전시장 구석구석 상세히 설명해주는 ‘현장스케치’ ▶출품된 차량의 다양한 부위별 모습까지 확인 가능한 ‘포토갤러리’ 등 총 6가지 메뉴로 구성된다.

한편, 네이트 자동차 서비스는 양질의 자동차 데이터베이스(DB)와 자동차 전문인들이 심도 깊은 취재를 통해 작성한 시승기, 기획취재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SK커뮤니케이션즈 개요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와 네이트닷컴을 운영하는 인터넷포털 사업자이다. SK 커뮤니케이션즈는 1인 미디어 서비스의 선두주자 ‘싸이월드’(www.cyworld.com) 유무선 연계포털 '네이트닷컴' (www.nate.com) 일촌들의 감성메신저 ‘네이트온’(nateon.nate.com) 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를 필두로 중국, 일본, 미국, 유럽 등 세계 주요시장 진출을 통해 글로벌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으며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인터넷서비스를 통한 새로운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 국내는 물론 전세계 고객들에게 최고의 편의성과 만족을 드릴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nate.com

연락처

SK커뮤니케이션즈
홍보팀
나국남
070-7401-18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