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공사, ‘찾아가는 영화관’ 운영

뉴스 제공
서울특별시SH공사
2013-03-28 11:30
서울--(뉴스와이어)--서울특별시 SH공사(사장 이종수)는 29일(금) 노원구에 위치한 월계사슴1단지 아파트 내 노원1종합사회복지관(노원구 월계3동 소재)에서 임대아파트 입주민을 위한 ‘에스에이치빌(SH VILLE) 영화극장’을연다.

SH공사는 노원권역을 시작으로 마포권역과 성북권역을 돌며 올해 총 5회 단지 인근으로 ‘찾아가는 영화극장’을 진행할 계획이다.

2013년도 신규 사회공헌사업으로 도입된 에스에이치빌 영화극장은 어르신, 장애인과 아동 등 거동이 불편한 입주민을 위해 적극적인 서비스를 실시하는 차원에서 마련됐다. 특히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됐으며 사극과 아동극 등 다양한 연령층을 위한 영화를 선정해 운영할 계획이다.

SH공사 임대아파트 입주민과 인근 지역사회 주민이라면 누구나 관람이 가능하다. 관람티켓 신청은 상영을 실시하는 SH공사 아파트 단지내 관리사무소와 해당 복지관에서 선착순 수령가능하다. (관람문의: ☎3410-7693)

이종수 SH공사 사장은 “찾아가는 영화극장을 통해 이동이 불편한 입주민과 가족단위의 지역사회 주민을 위한 문화생활에 기여하고 주거복지 및 시민만족도를 제고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i-sh.co.kr

연락처

서울특별시 SH공사
주거복지팀
김진희
02-3410-76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