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시험준비, 월 3만 원대로 가능…교재, 인강, 스마트폰 강의 모두 제공

- 교육소셜커머스 캐치프라이스 통해 온라인 최저가 공인중개사 상품 판매 실시

뉴스 제공
캐치프라이스
2013-03-28 16:47
서울--(뉴스와이어)--교육소셜커머스 캐치프라이스를 통하여, 월 3만 원대로 교재와 인강, 스마트폰 강의를 모두 이용할 수 있는 공인중개사 패키지상품을 3월 28일부터 홈페이지를 통하여 한정 판매된다.

캐치프라이스를 통하여 온라인 최저가상품으로 판매되는 휴매니아 공인중개사(www.humania.com) 상품은 SBS사우회 공인중개사 추천교재 및 각종 언론으로부터 합격률과 브랜드 대상을 거머쥔 온라인교육 전문 업체이다. 휴매니아 공인중개사 1차반의 경우, 인터넷 동영상 강의 및 교재와 적중 모의고사 6회, PMP 강의까지 모두 포함하여 22만원에 할인 판매되고 있어, 매달 3만원꼴에 저렴한 비용으로 공인중개사 1차 학습을 완벽하게 할 수 있다. 더구나 30만원 상당의 스마트폰 강의까지 무료로 제공되니 24회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면 관심 있게 지켜볼 필요가 있다.

휴매니아 공인중개사 1-2차 모두패스반 350,000원(61%할인)
휴매니아 공인중개사 1차 모두패스반 220,000원
휴매니아 공인중개사 2차 모두패스반 260,000원

경기불황과 부동산시장 침체가 지속되고 1인당 ‘주머니 소득’이라고 불리는 개인총처분가능소득(PGDI)도 4년째 내리막길을 가고 있어, 경제전문가들은 이미 서민경제가 스태그플레이션에 진입했다고 이야기 한다.

불황일수록 이직에 보수적이던 일반심리가 장기불황이라는 복병을 만나면서 정기적으로 시간을 투자하여 자기계발을 하려는 셀러던트가 크게 늘었다. 한 취업포털사이트에서 남녀직장인 600여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자기계발현황조사’에 따르면 응답자의 52,1%가 현재 정기적으로 자기계발을 하고 있다고 답변했다.

그만큼 장기불황에 따라 가처분소득도 줄어들고 물가는 상승하는 이중고를 겪다보니, 새로운 직업이나 본인의 스펙(specification,일명 자신의 능력을 객관적으로 증명할 수 있는 평가지수의미)을 쌓기 원하는 사람들이 늘었다는 것을 뜻하기도 하는데, 이럴 때일수록 취업과 개업이 모두 가능한 자격증 취득이 각광을 받는다.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을 위해 매년 시험에 응시하는 응시생수가 2009년 이후 조금씩 줄고 있다고는 하지만, 작년에 치러진 공인중개사 자격시험에서는 11만400여명이 응시하여 공단에서 시행하는 국가전문자격 중에서 가장 많이 응시한 자격증 시험이었다. 그만큼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 열기가 높다는 것이다. 특히 공인중개사 자격증의 경우 1번 자격증 취득만으로도 갱신 없이 평생토록 활용이 가능하며, 연령에 제한없이 취업이나 개업이 모두 가능하기 때문에 장기불황 여파에 관계없이 식지 않는 열기를 보인다는 것.

또 공인중개사 자격증의 활용이라는 측면에서 보면, 부동산 활황기에도 활용도가 높지만 불황일 경우 경공매 또는 틈새시장으로의 취업/개업이 모두 가능하니 경기와 관계없이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전문자격증이라고도 한다.

하지만 문제는 비용일 것이다. 만만치 않은 자기계발 비용을 부담할 수 있는 주머니소득이 안되다 보니, 할인이나 특별가격과 같은 이벤트에 촉각을 세울 수 밖에 없는 것도 준비를 더디게 하는 이유. 이에 교육상품들만 시중가 대비 50% 이하의 가격대로 할인 판매하는 교육전문 소셜커머스 업체 캐치프라이스(www.catchprice.co.kr)는 휴매니아와 상품제휴를 맺어 휴매니아 공인중개사 패키지 상품인 모두패스반 상품을 60%대로 파격 할인하여 교재와 인강, 스마트폰 강의, 모의고사가 모두 포함된 상품을 20~30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도록 기획하였다.

강의는 온라인강의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강의, pmp로도 이용 가능하고, 입문-기초-기본-심화-문제풀이-마무리특강 등 모든 강의가 풀패키지로 제공되는데, 12인의 과목별 강사진을 언제든지 교차수강할 수 있어 수험생에 따라 과목별 교수진의 취사선택이 가능하다는 점도 학습의 완성도를 높였다고 평가받고 있다.

특별히 이론과정은 1번 학습만으로도 4번의 반복효과가 있는 4순환 학습과정으로 진행되어, 각 이론별/과정별로 체계적인 순환학습이 가능해 짧은 학습시간을 투자해도 합격이 가능하도록 구성되어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본업으로 상대적인 공부시간이 부족한 직장인이나, 주부, 학생들의 경우 상당히 효과적인 공부가 가능하다.

휴매니아 공인중개사 연회원 상품인 모두패스반 할인상품의 구입은 교육전문 소셜커머스 캐치프라이스(1661-2825)를 통해 일정기간만 판매되며, 이벤트 종료 후 가격이 상향될 예정이다. 구입 및 상담은 캐치프라이스를 통해서 가능하다.

캐치프라이스 개요
캐치프라이스는 교육전문 반값 소셜커머스이다. 동영상강좌, 교재 등 자격증,학습과 관련된 상품을 최대 50~80% 할인하여 판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tchprice.co.kr

연락처

캐치프라이스
신철우 팀장
1661-2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