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oyala, 개인화된 채널에 Video Discovery 기술 도입 및 Android 폰과 커넥티드 TV에서 손쉬운 퍼블리싱 방법 제공

캘리포니아주 마운틴뷰--(뉴스와이어)--Ooyala는 방송사와 언론사를 위한 멀티 스크린 비디오 기술 분야에서 최신의 기술적 발전 성과물을 발표했다. 이 신제품은 시청자 개인화와 콘텐츠 발견 및 수익창출을 최대화하는 방식으로 모든 종류의 스크린에 각 기업의 보호된 프리미엄 콘텐츠를 전달하는 데 필요한 Ooyala의 강력한 혁신적 과거 실적에 기초하고 있다.

신제품들은 다음과 같다.

· Ooyala Discovery Guide - 라이브와 VOD 콘텐츠를 혼합할 수 있는 개인화 프로그램 가이드 Hook- 거의 모든 Android 기기로의 배포를 단순화한 모바일 비디오 실행 애플리케이션. Ooyala XTV Connect - 모바일 기기 상에서 찾은 비디오를 커넥티드 TV에서 실행.Ooyala Rights Locker - 각 사용자 기준으로 일방향 및 VOD 콘텐츠용 권리 관리 프로그램.

Ooyala는 라이브 스트리밍과 모바일 비디오부터 소셜 통합 및 수익창출 도구는 물론 Discovery Guide와 XTV Connect, Hook을 올해 라스베가스에서 열리는 방송기기 박람회 (NAB)에서 선보이며 4월 8일부터 11일까지 프랑스 칸에서 개최되는MIPCube에서 전시할 예정이다. 행사 일정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events page at Ooyal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Ooyala의 제품담당 사장이자 공동 설립자인 Bismarck Lepe는 "이 신제품은 미디어 회사가 프리미엄 콘텐츠를 온라인과 중요한 콘텐츠 발견 영역, 다중 화면 DRM에서 전달하고, 모바일 기기와 커넥티드 TV에 배포하는데 장애가 되었던 장벽을 극복하게 해준다. 이들 제품은 우리의 고객이 모든 종류의 화면 상에서 TV 같은 경험을 전달하고 콘텐츠와 소비자 간의 간극 없는 연결을 창출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것이다” 라고 말했다.

Frost & Sullivan의 수석 분석가 Dan Rayburn은 "Android 기기에서 라이브 비디오 콘텐츠를 불러오는 기술은 굉장히 큰 도전이며 그 결과, 일부 콘텐츠 보유자는 심지어 Android에 대한 지원 포기를 심각하게 고려하기도 한다. Ooyala은 Hook으로 가능한 많은 Android 기기에 도달하고자 원하는 프리미엄 콘텐츠 소유자에게 주요 난관이었던 문제점을 해결하고 있다. Ooyala는 Google이 해결할 수 없었거나 또는 그럴 의지가 없었던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발을 들여 놓고 있다”라고 말했다.

Ooyala Discovery Guide는 데이터 주도 개인화를 통해 시청자의 참여를 높인다.

Ooyala Discovery의 성공을 기반으로 2012년에 출시된 Ooyala Discovery Guide는 언론사에게 일방향 및 라이브, 온 디맨드 콘텐츠를 통합된, 참여하는 가이드 경험으로 혼합할 수 있게 하는 중요한 단계이다. Ooyala Discovery는 이용 촉진과 광고 경쟁력 증진, 광고 충원율 개선 등과 같은 주요 사업상의 목표를 향상시키기 위해 고객의 시범적 사용으로 입증된 참여 및 수익 극대화를 위한 독특한 데이터 추진 접근방식을 나타낸다.

전통적 그리드와 유사한 TV 프로그램 가이드를 새로운 시대로 도입한 Ooyala Discovery Guide는 프로그램 일정과 행동 데이터, 콘텐츠 메타데이터, 명백한 사용자 입력 및 편집상의 제어를 사용하여 개인화된 채널 라인업을 제공한다. Ooyala의 Discovery 기술은 실시간 분석 및 특허 받은 최적화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시청자가 시청할 가능성이 가장 많은 콘텐츠를 추천한다. 또한 Ooyala Discovery Guide에는 추후 시청 기능이 포함되어 시청자가 원하는 프로그램을 선택하여 개인 플레이 리스트에 보관할 수 있다.

대형 콘텐츠 라이브러리와 함께 언론사는 Discovery Guide를 사용하여 각 개인 시청자에게 고유한 개인화된 채널을 구축할 수 있다. Discovery Guide는 온디맨드와 일정대로 방송되는 콘텐츠를 함께 혼합하여 개인적인 연관성을 찾을 수 있는TV 같은 경험을 통해 참여와 최적화된 수입을 증가시키도록 되어 있다. Ooyala Discovery 는 이미 현재의 고객들에게 평균 30% 높은 제공률을 보이며, 이제 Discovery Guide, Ooyala 가 최적화 역량을 라이브 콘텐츠에까지 전달하고 있다.

Hook: 라이브와 일방향 스트리밍, 광고 삽입, DRM으로 Android에 퍼블리싱하는 쉬운 방법

Ooyala의 Global Video Index에 따르면 2012년에 모바일과 태블릿을 시청하는 전체 시간 점유율이 2배로 늘어났다. 하지만, Android의 설치 기기가 많음에도 iPhone사용자들이 전화기로 비디오를 시청하는 시간이 두배였다.

Ooyala에서 퍼블리싱한 모바일 비디오 재생 애플리케이션인 Hook은 원래의 비디오 상영시간의 견고함으로 쉬운 웹 개발을 결합하여 Android의 버전과 기기의 분리 문제를 해결한다. 일부 고객에 대한 파일럿 테스트에서 Hook은 미디어 회사가 프리미엄 콘텐츠를 거의 모든 Android 전화기와 태블릿에 신속하고 쉽게 전달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Android 2.2로 회귀). 이 과업은 지금까지 플래시 이후의 세계에서 Android의 제약성 때문에 어려웠었다.

Pac-12 Networks의 부사장 겸 총괄 관리자인 David Aufhauser는 “라이브 스포츠가 우리 네트워크의 주를 이루지만, 라이브와 온디맨드 콘텐츠를 통합하여 Pac-12 스포츠 팬들이 원하는 몰입과 유익한 정보 경험을 제공하는 것은 우리의 능력이다. Hook과 함께 이러한 경험을 Android 기기를 사용하는 시청자의 상당수에게 이 경험을 연장할 수 있을 것이다. 이와 함께, Ooyala의 새로운 제안의 잠재력은 Pac-12 팬들에게 커다란 의미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Hook은 라이브 및 일방향 스트리밍 지원, 스튜디오 승인 디지털 권리 관리(DRM) 기술과 적응성 있는 비트 레이트 스트리밍을 제공하는 HLS지원으로 최적의 시청 경험을 제공한다. Hook은 현재 Google Play 스토어에서 구할 수 있으며, 일단 설치하면, 해당 기기는 모든 Hook 가능 웹사이트에서 동영상을 자동으로 실행할 수 있다.

Hook은 원래의 Android 애플리케이션 개발에 따른 높은 비용 없이도 프리미엄 콘텐츠를 제공하고 수익화하고자 하는 퍼블리셔들을 위한 매력적인 솔루션으로 개발되었다. Hook은 또한 일방향 및 VOD 콘텐츠에 대한 가장 주목할 만한 중간 광고인 광고 삽입(insertion)을 지원한다. Ooyala는 Hook을 통하여 Android용 기기에 특화된 전략을 개발하고 콘텐츠와 수익 전략을 알려주는 비디오 성능에서부터 시청자의 행동에 이르는 모바일에 특화된 분석을 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Hook은 콘텐츠의 액세스 가능성을 더욱 높이는 자막 기능을 지원하며 다양한 지역의 규정 의무를 준수한다.

Ooyala XTV Connect로 모바일에서 찾고 TV로 본다

Informa Telecoms and Media는 전 세계적으로 2016년까지 18억 대의 커넥티드 TV 기기가 보급될 것이라고 보고했다. Ooyala XTV Connect는 퍼블리셔들에게 급속하게 성장하는 풋프린트의 장점을 제공하고 모바일 폰이나 태블릿에서 찾은 비디오를 느긋하게 TV로 즐기는 경험을 제공하는 손쉬운 방법을 선보인다. 시청자들은 XTV Connect로 자신의 iOS 또는 Android 폰이나 태블릿에서 콘텐츠를 직접 수 천만대의 커넥티드 TV 및 Apple TV와 같은 기기로 손가락 터치 만으로 전송할 수 있다. 태블릿이나 폰에서 콘텐츠를 찾고 TV로 시청함으로써 사용자들은 부수적 화면 활동을 위해 모바일 기기를 비워둘 수 있다.

XTV Connect 는 대부분의 커넥티드 TV에 미리 설치된 DLNA기술과 Apple TV용 AirPlay를 활용한다. XTV Connect 는 콘텐츠를 커넥티드 TV로 전송하는 프로세스를 극적으로 단순화하여 미디어 회사들이 거실에 더 많은 광고 인벤토리를 제공할 수 있게 한다. 이는 Ooyala기술 스택의 통합 부분으로 퍼블리셔들은 XTV Connect 를 신속하게 배치하여 mobile-to-TV 전송의 장점을 보기 시작할 수 있다.

프리미엄의 보호된 콘텐츠를 모든 화면에 제공

오늘날 이 기업은 또한 사용자 별 일방향 및 VOD 콘텐츠용 상세 허가 및 고급 사용 규칙을 관리할 필요가 있는 고객들을 위한 Ooyala의 수익화 역량을 확장시키는 고도로 확장 가능한 권리 시스템인 Ooyala Rights Locker를 도입했다. Rights Locker 는 퍼블리셔의 라이브 이벤트와 같은 개별 자산이나 TV 시리즈 또는 일방향 채널과 같은 자산 번들 중 하나에 권리를 부여하는 가입자 관리 시스템을 통합한다. Ooyala의 승인 시스템으로 Rights Locker 를 통합하여 고객들이 암호화되고, 다중 DRM으로 보호되거나 단순히 인가된 스트림에 대한 소비자의 액세스를 관리할 수 있다.

완전히 보호된 콘텐츠의 보안된 다중 스크린 제공을 필요로 하는 미디어 회사나 방송국의 경우, Ooyala는 견고한 콘텐츠 보호를 제공하여 인증된 광고 지원 콘텐츠, 구독, 렌탈, 구입 및 페이퍼뷰와 같은 모든 주요 비즈니스 및 거래 모델을 지원한다. Ooyala의 다중 DRM 지원은 주요 스튜디오의 엄격한 요구사항을 충족하며 프리미엄 콘텐츠 제공업체들이 PC, 모바일 및 태블릿 기기, 커넥티드 TV, 셋톱박스, 게임 콘솔 및 컴패니언 스트리밍 제품을 포함한 모든 소비자 기기에 완전한 범위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한다.

웹사이트: http://www.ooyala.com

연락처

Steve Biondolillo
Communications Manager
Ooyala
+1 408.620.084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