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앱 ‘북팔’, 제1회 청소년 독후감대회 수상자 발표

뉴스 제공
북팔
2013-03-29 08:59
서울--(뉴스와이어)--스마트폰 무료 전자책 앱 북팔을 운영하는 ㈜북팔(www.bookpa.co.kr)은 3월7~20일까지 진행한 제 1회 청소년 독후감 대회의 결과를 27일 발표했다.

짧은 기간에도 불구하고 이번 대회에는 총 432개의 독후감 작품이 응모하여 열띤 경쟁이 펼쳐졌고 그 결과 영예의 대상은 ‘꿈을 설계하는 힘(김현유, 위즈덤하우스)’을 읽고 독후감을 작성한 여태호 학생에게 돌아갔다. 그밖에 우수상으로 ‘가족입니까(김해연외, 바람의아이들)’, ‘돈으로 살수 없는 것들(마이클센델, 와이즈베리)’을 읽고 독후감을 쓴 문초은, 최현진 학생이 선정되었다.

이번 대회를 진행한 북팔의 이윤형 기획팀장은 “최근 대학도서관의 도서대출 감소가 스마트폰게임 때문이라는 언론의 지적에 충격을 받아 스마트폰 전자책 업체의 사명감을 가지고 대회를 기획했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이런 대회를 계속 진행해 청소년들의 독서함양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청소년 독후감 대회에서 입선한 학생들에겐 부상과 상장(수상실적증명)이 증정되며 입선 작품들은 북팔 전자책으로 제작되어 북팔 앱을 통해 스마트폰 사용자들에게 전시된다.

북팔 앱은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다.

북팔 개요
북팔은 모바일 웹소설 전문기획사이다.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계열 폰 같은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기반으로 social eBook 서비스를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bookpal.co.kr

연락처

북팔
김형석 대표
010-3428-6925
이메일 보내기
트위터 @bookpalkorea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bookpa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