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제3회 한지의상전시회 참여

- 화성직업훈련교도소에서 26일부터 나흘간 전시

- 문화소외층 문화예술 지원 목적으로 열려

대구--(뉴스와이어)--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학장 박만균)는 26일부터 나흘간 화성직업훈련교도소에서 제3회 한지의상전시회에 ‘봄날을 거닐다’ 등 한지 의상 10점을 전시했다.

이번 행사는 화성지역주민을 포함한 문화소외층에 대한 문화예술 지원과 전통한지를 의상에 활용하여 한지의 우수성을 홍보하고자 마련되었다.

이날 행사 참여한 섬유패션캠퍼스 장수정 교수(패션메이킹과)는 김기엽(직업훈련교사)와 함께 이번 전시회에 한지(韓紙) 의상을 출품하기 위해 작년부터 작업에 매진하였다.

장수정 교수는 “한지의상을 만드는 작업은 힘들었지만 지역 문화소외층에 도움이 줄 수 있다기에 작업에 매진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문화소외층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작품 활동이라면 언제든지 참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개요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는 대구 동구 봉무동 이시아폴리스에 위치한 전국 유일의 섬유패션 분야 특성화대학으로 섬유 관련 학과 패션소재(섬유소재분석), 하이테크소재(섬유소재개발), 텍스타일컬러디자인(섬유소재디자인), 패션 관련 학과 패션디자인(의류디자인), 패션메이킹(의류봉제), 패션마케팅(의류판매), 글로벌패션마케팅(무역상무) 등 총 7개 학과를 운영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kopo.ac.kr/tf

연락처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교학팀
류성원 대리
053-980-1121, 011-525-4432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