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자브랜드 제이드엠, 종이모자 ‘CRUSH CAP’ 군모 출시

서울--(뉴스와이어)--모자 브랜드 업체 제이드엠이 4월 신상으로 특수 소재인 타이벡 원단을 사용하여 만든 캡모자 ‘CRUSH CAP’ 군모를 출시하여 큰 화제가 되고 있다.

타이벡 소재는 초경량, 내구성, 먼지 발생적음, 박테리아 차단, 방수 기능 등 이상적인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특히 구겨지는 종이 느낌의 특색 있는 디자인을 가지고 있다.

또한 100% 재생 가능한 재활용 제품이라는 점에서 친환경적인 성향을 띄고 있다.

항상 새로운 디자인을 시도하는 제이드엠 모자 브랜드는 이번 ‘CRUSH CAP'을 출시하면서 다시 모자 시장에 큰 이슈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제이드엠 관계자는 “‘CRUSH CAP’은 지금까지의 모자들 중에 가장 어려운 제작이었습니다. 일반모자에 비해 작업성이 20분에 1정도에 불과해 어쩔 수 없이 한정 수량으로 제작되어 판매하게 되었습니다. 제이드엠 은 앞으로도 CRUSH CAP 과 같은 모자 업계에서 시도하지 않은 디자인으로 고객여러분들 에게 다가가겠다”라고 전하였다.

매월 1일 신상을 출시하는 제이드엠은 모든 제품이 주문 폭주하여 조기품절 사태가 이어지고 있다.

제이드엠의 모든 제품은 제이드엠 정식홈페이지(www.jadem.co.kr)에서 구매 가능하다.

제이드엠 개요
제이드엠은 가방, 모자 패션 브랜드로서 변화하는 시대에 발맞춘 디자인으로 고객여러분께 다가가는 브랜드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jadem.co.kr

연락처

제이드엠
홍보팀
김민기
02-517-740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