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랩, ‘3.20 APT 공격’ 관련 고객정보보호 전사대응체제 구축
- 김홍선 대표 중심 악성코드/침해대응 조직, 고객대응 조직 운영
- APC 고객사 직접 방문해 보안 점검, ‘APC 정책진단 툴’ 제공
전사대응체제는 긴급대응최고책임자인 김홍선 대표의 지휘 아래 악성코드/침해대응 조직과 고객대응 조직이 운영된다. 전사대응체제는 통합자산관리서버 APC(AhnLab Policy Center, 보충설명)를 사용하는 고객사를 직접 방문해 APC 서버 관리 현황을 점검하고 ‘APC 정책진단 툴’을 설치해 보안성을 높이는 작업을 진행한다.
안랩 김홍선 대표는 “전사대응체계를 가동해 고객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3.20 APT 공격’의 대상이 된 고객사뿐 아니라 모든 기업 고객들이 안심할 수 있도록 끝까지 책임지겠다.”라고 설명했다.
안랩 개요
안랩(www.ahnlab.com)은 1995년 3월 창립된 소프트웨어 기업으로서 세계적 수준의 보안 기술력과 전문적인 소프트웨어 제품 및 서비스 역량을 갖춘 신뢰도 높은 기업이다. 설립 이래 꾸준히 성장해 2012년에 국내 패키지 소프트웨어 업계 최초로 매출 1000억을 돌파하는 성과를 거둔 바 있다. 세계적으로 정보보안 시장이 형성되기 시작한 1988년부터 쌓은 정보보안 노하우를 기반으로 시장을 개척해왔으며, 국내 보안 업체 중 유일하게 5대 국제 인증을 모두 획득해 글로벌 기업들과 대등한 기술력으로 경쟁하고 있다. 네트워크 및 엔드포인트 보안 솔루션, 보안 컨설팅, 보안 관제 등 최신 보안 위협에 다층적인 해법을 제공한다. 지능형 지속 위협(APT)에 대응하는 트러스와처, 디도스 등 네트워크 침입을 탐지/차단하는 트러스가드, 모바일 및 PC용 악성코드를 진단/치료하는 V3가 대표적 제품군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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