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생산 전문기술 인력 모집

뉴스 제공
현대자동차 코스피 005380
2013-03-29 16:12
서울--(뉴스와이어)--현대자동차가 생산부문 전문기술 인력 중 금형과 보전부문에서 신규 인력 모집에 나섰다. 현대차는 29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현대차 채용사이트 (http://recruit.hyundai.com)를 통해 지원서를 접수한다.

지원자격은 고등학교나 전문대 졸업자 등 동등 학력 이수자이고 병력필이나 면제자, 해외여행시 결격사유가 없는 자, 생산공장 교육 가능자 등이다.

모집 분야는 금형부문의 경우 금형제작(가공, 조립), 금형보수, 정밀 측정(엔진변속기 부품, 소재), 보전부문은 설비와 장비유지봇, 설비와 장비개선 등 이다. 단, 금형부문의 경우 금형/측정부문 국가기술 자격증 1종목 이상 취득해야 하고, 보전부문도 국가기술 자격증 1종목 이상 취득해야 한다.

구비서류는 지원서와 병적증명서, 자격증 사본, 고교 졸업증명서, 생활기록부, 성적증명서 등이며 국가보훈 대상자의 경우 취업보호 대상자 증명서를 내면 된다.

전형 절차는 인성검사 및 건강검진에 이어 모집 분야별 전문기술 시험, 기초 영어, 자동차구조학, 상식시험을 거쳐 1차 실무면접과 2차 임원면접을 거치게 된다.

생산부문 전문기술직 양성인력에 선발되면 6개월간의 전문기술 집체교육 및 현장실습을 수료한 뒤 11월경 정식 채용된다.

현대차는 자동차산업 전문기술 인력 양성을 위해 지난 2011년부터 매년 70명씩 우수인력을 채용해 왔으며 향후 지속적으로 채용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현대자동차 개요
현대자동차는 국내 최초로 독자 모델 포니를 개발하며 대한민국 자동차 산업의 선구자 역할을 해왔다. 세계 200여 개국에 자동차를 수출하고 글로벌 생산기지를 건설해 세계적인 자동차 메이커로 자리매김했다. 세계 최초 양산형 수소차를 출시하고 프리미엄 브랜드 제네시스를 론칭해 시장을 확대하는 한편, 선도적 자율주행과 커넥티비티 기술을 바탕으로 미래 모빌리티 산업을 견인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yundai.com

연락처

현대기아자동차
뉴미디어팀
02-3464-214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