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은행, ‘서울랜드-만원의 써프라이즈’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외환은행
2013-03-31 10:05
서울--(뉴스와이어)--외환은행(은행장 윤용로, www.keb.co.kr)은 ‘만원으로 즐기는 봄 꽃 나들이’ 이라는 테마로 ‘서울랜드 - 만원의 써프라이즈’ 행사를 4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만원의 써프라이즈 이벤트는 고객을 위해 차별화된 컨텐츠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드리는 외환은행만의 특별한 고객 사랑 브랜드 행사이다. 이번 4월 ‘서울랜드 - 만원의 써프라이즈’ 행사는 전월 사용실적에 관계없이 외환카드 전 고객(체크카드 포함)이 참여할 수 있으며, 행사기간 중 1일 1회에 한해 할인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서울랜드 만원의 써프라이즈’ 는 서울랜드 자유이용권을 1만원에 구매 할 수 있으며, 기간 중 본인회원(체크카드포함)은 1만원에, 동반 3인까지 30% 추가 할인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외환은행 카드마케팅부 관계자는 “봄꽃 나들이를 할 수 있는 최고의 장소인 서울랜드에서의 ‘4월-만원의 써프라이즈’ 는 봄의 내음을 한껏 즐기고 좋은 사람들과 멋진 추억을 만드실 수 있도록 정성껏 준비했다”며 “외환카드와 함께 행복한 순간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이번 행사의 의미를 밝혔다.

서비스 이용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1588-3200) 문의 또는 카드 홈페이지(www.yescard.com)를 참조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keb.co.kr

연락처

외환은행
카드마케팅부
과장 이재선
02-3671-17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