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콘텐츠진흥원, 고객중심 경영·청렴한 윤리경영 선포

서울--(뉴스와이어)--한국콘텐츠진흥원(KOCCA·원장 홍상표)은 1일 <2013 윤리경영 선포식>을 갖고 “공공조직의 성장동력인 국민고객의 신뢰를 얻기 위해 고객중심 경영, 청렴 윤리경영을 실천하겠다”고 선언했다.

이날 선포식에서 홍상표 원장은 “공공기관뿐 아니라 이익을 추구하는 민간기업도 청렴하지 못하면 살아남지 못하는 세상”이라며 “청렴과 윤리는 공공기관의 가장 큰 존재이유이자 생존의 가치”라고 강조했다.

홍상표 원장은 이어 ‘고객이 신뢰하는 청렴한 KOCCA’를 만들기 위한 추진방안으로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현장중심 경영 △적극적인 청렴윤리 실천 △정부시책의 충실한 수행 △국민행복 증진에 기여 등을 제시했다.

한국콘텐츠진흥원은 이러한 추진방안 달성을 위해 △콘텐츠 지원사업의 투명성 제고 △투명한 청렴경영을 위한 일하는 방식 개선 △현장 밀착형 업무체계 강화 △선제적인 산업고객 지원활동 전개 등 10대 과제를 실천하기로 했다.

한국콘텐츠진흥원은 이와 함께 내부 인원은 절대 접근할 수 없어 신고자의 익명성이 최대한 보장되고 기관장이 내용을 직접 확인해 처리하도록 한 ‘익명제보 공익신고 시스템’을 도입해 사업 수행 중 발생할 수 있는 부패를 원천적으로 근절하기로 했다. 또한 임원의 업무추진비 공개 등 경영공시시스템의 정보공개도 강화할 예정이다.

한국콘텐츠진흥원 개요
한국콘텐츠진흥원은 콘텐츠 전 분야를 아우르는 총괄 진흥기관으로 콘텐츠 산업 육성을 위한 지원체제를 구축하여 세계5대 콘텐츠 강국 실현을 비전으로 하고 있으며, 모바일콘텐츠2009 컨퍼런스&어워드를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occa.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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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콘텐츠진흥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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