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블렌드 포스 블렌더’ 출시

- ‘6중 톱니 칼날’과 ‘3모션’의 ‘트리플 액스 기술’로 어떤 재료도 남김없이 완벽하게 분쇄

- 손쉽고 안전하게 여닫을 수 있는 ‘스마트락 시스템’ 적용

- 1.5L 용량에 분리형 칼날로 세척까지 간편

뉴스 제공
테팔
2013-04-01 13:48
서울--(뉴스와이어)--혁신적인 아이디어로 전세계 소비자들의 편리한 생활을 디자인하는 155년 전통의 프랑스 가정용품 전문 브랜드 테팔(대표 팽경인)이 강력한 6중 톱니 칼날과 3모션이 만들어내는 트리플 액스 기술로 어떤 재료도 남김없이 완벽하게 분쇄되고, 깔끔하게 손질해 주는 테팔 ‘블렌드 포스 블렌더’를 새롭게 출시한다.

테팔이 이번에 선보이는 테팔 블렌드 포스 블렌더는 각종 양념부터 가족들의 건강을 위한 주스까지 일반 가정의 소비자들이 보다 손쉽고 편리하게 일상적인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제품이다.

먼저, 테팔 블렌드 포스 블렌더는 △400W의 강력한 파워에 강력한 6중 톱니 칼날과, 1) 강력하게 부수고, 2) 곱게 갈아주고, 바닥 덩어리는 3) 끌어올려 한번 더 분쇄되는 3모션 시스템이 만들어내는 트리플 액스 (Tripl’Ax)기술이 적용되어 있어 어떤 재료도 남김없이 완벽하게 분쇄시켜 준다. 특히 △위와 중간까지 뻗어있는 강력한 톱니 칼날이 일반 칼날로 충분히 갈리지 않는 얼린 과일이나 얼음을 한번 더 혼합해 잘 갈릴 수 있도록 해준다.

이와 함께 테팔 블렌드 포스 블렌더는 △용기를 손쉽게 열고 닫을 수 있는 ‘스마트락 시스템’이 적용되어 있다. 용기를 본체에 정확하게 장착했을 경우 녹색 잠금 표시가 전면에 보여 눈으로 쉽게 알아볼 수 있고, 더불어 ‘딸깍’ 잠기는 소리가 나도록 되어 있어 한번 더 확인이 가능하다. 이와 같은 스마트락 시스템을 통해 용기가 정확히 장착되지 않으면 제품이 작동하지 않기 때문에 사용자들이 보다 안심할 수 있다.

또한, 테팔 블렌드 포스 블렌더는 △4~5컵 용량의 1.5리터 용기로 재료를 넉넉하게 넣고 사용할 수 있고 △2단계 속도조절 장치와 순간작동 기능이 있어 혼합하는 재료나 용도에 따라 사용자가 알맞게 선택하여 쓸 수 있다. 사용 후에는 △칼날을 분리해 손쉽게 세척할 수 있고, 코드 보관장치가 있어 깔끔하게 정리도 가능하다.

테팔 블렌드 포스 블렌더는 다양한 재료의 손질을 손쉽게 할 수 있는 강력한 성능을 갖추고 있고 소비자의 안전까지 고려해, 가족과 함께 집에서 직접 다양한 요리를 만들어 먹는 즐거움을 더해 줄 것으로 보인다. 테팔 블렌드 포스 블렌더는 일반형 모델과 마른멸치, 마른, 새우, 견과류 등을 분쇄할 수 있는 미니 분쇄기가 추가 포함된 고급형 모델로 만나볼 수 있다.

권장소비자가격: 일반형 74,500원 / 고급형(미니 분쇄기 포함 모델) 87,000원

제품문의: (유)그룹세브코리아 080-733-7878

테팔 개요
테팔(Tefal)은 프랑스에 본사를 둔 155년 전통의 가정용품 전문 기업인 그룹세브(Groupe SEB)의 글로벌 대표 브랜드로, 눌어붙지 않는 코팅 프라이팬부터 압력솥과 같은 다양한 주방용품과 스팀다리미, 전기그릴, 전기주전자, 믹서, 토스터, 필터 튀김기 등 소형 가전제품을 개발해 전 세계 150여 개국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는 세계적인 가정용품 전문 브랜드다.

웹사이트: http://www.tefal.co.kr

연락처

테팔 홍보대행
SMC
박혜미
02-3445-326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