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인재연합회, 제2대 회장 및 임원진 이취임식 열려

2013-04-01 15:04
서울--(뉴스와이어)--지난 3월 31일 서울올림픽 파크텔 19층 하이파크 부페 연회에서 ‘제2대 대한민국인재연합회 회장 및 임원진 이취임식’이 총 정회원 55명의 성원속에 진행되었다.

대한민국인재연합회(이하 대인연, 회장 정희윤)는 전국 각지의 인재들이 모여 서로 큰 인연을 만들어간다는 슬로건인 ‘대인연’ 의 이름으로 모여진 단체로 재능나눔, 자선 및 기부 등을 통해 사회발전과 후학양성을 위해 청년과 청소년들이 자발적 열성으로 결성된 단체이다.

이날 임명식에는 13명의 임원진과 30명의 신입 정회원 그리고 이취임회장이 참석하였고, 인사로 한국대학발명협회 이주형 회장 과 임직원 일동이 참석하였다. 통산 대통령상 50건 특허 350건, 장관상 150건 이상을 보유한 우수한 인재들이 모여 이날 행사에서 1년간 활동했던 일들을 돌아보며 만찬을 올렸다.

또한 정회원들의 익명추천을 받아 협회의 발전과 더불어 자선활동 및 재능기부활동에 공적이 높게 평가은 6명의 우수 정회원에게 공로패가 수여되었다. 서로 만들어간 재능으로 발표자료를 제작해 정회원 모두에게 선보이기도 했다. 그런 의미에서, 임원진만이 회원전체가 주인공이 되어 후학양성을 위해 진행된 행사이기도 하다.

특히 동영상 제작에 힘쓴 도용헌(대한민국발명가연합 회장)씨는 “동영상을 만들면서 책임감을 길렀고, 무엇보다도 함께 즐겁게 지켜봐준 회원들께 감사하고 사랑합니다”라고 하며 그동안 힘든 일, 즐거운 일 함께하며 의미있는 일을 할 수 있었다는 데 특별한 감사를 표시했다.

이날 회원들은 앞으로도 후학양성과 대한민국의 숨은 인재들의 재능을 찾아 각자의 꿈을 이루어가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상호 협력에 만전을 기할 다짐을 하였다.

- 신임 임원진 명단

회 장 정희윤 (취임 회장)
이사회 의장 김현우 (이임 회장)
사무총장 김승찬
수석부회장 옥상호
부회장 최봉호
자문위원장 조천백
자문위원 박호언
자문위원 오현진
인재육성국장 오성훈
홍보국장 김가희
대외협력부 조원상
멘티장 이시우
멘티장 안소현

- 공로패 수여 명단

오현진
도용헌
장현성
최범진
남형종
오성훈

대한민국인재연합회 개요
대한민국인재연합회는 매년 대통령 표창을 수여하는 ‘대한민국인재상’ 수상자 일부와 대한민국의 각 분야의 성장 가능성이 높은 청소년 인재와 재능 개발 가능성이 필요한 인원들이 모두 참여할 수 있는 단체로서 사회 전반에 자신들의 능력과 개성을 표출 할 수 있는 소통 매체라고 할 수 있다. 특히 재능 기부 활동 및 나눔 봉사활동을 주로 하고 있으며, 대한민국인재연합회의 줄임말로 대인연(큰 인연)이란 소속감으로 초등학생부터 성인까지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연합회 단체다.
연락처

대한민국인재연합회
수원지부
정희윤 회장
010-5555-65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