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눌 수 있어 더 행복한 ‘뮤지컬 이야기쇼 이석준과 함께 시즌2’
- 티켓 판매수익금 전액 ‘함께하는 사랑밭’ 통해 기부
‘이야기쇼’가 이처럼 롱런할 수 있었던 비결에 대해 한 제작진은 “공연 자체의 독특한 형식과 배우들의 열정 외에도 공연을 통해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착한 공연’이라는 점이 관객들의 마음을 움직인 것 같다”고 말했다.
‘이야기쇼’는 지난 2011년 시작된 시즌2부터 매회 티켓을 판매해 얻은 수익금 전액을 사회복지 NGO 단체인 ‘함께하는 사랑밭’을 통해 기부했으며, 출연 배우들도 기부공연의 취지를 따라 출연료 없이 참여하여 공연계의 나눔 문화 정착에 앞장서 왔다.
2013년 올해 첫 공연 수익금은 하지곡만증을 앓고 있는 찬미(2세)에게 전달됐으며, 배우 이석준은 직접 병원을 방문해 찬미와 가족을 위로하며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도 하였다.
관객들에게 수준 높은 공연과 기부의 즐거움을 동시에 제공하고 있는 ‘뮤지컬 이야기쇼 이석준과 함께 시즌2’는 매월 2회(월요일/저녁8시) 대학로 문화공간필링 1관에서 진행되고 있으며, 수익금 전액은 앞으로도 사랑밭을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기부될 예정이다.
함께하는 사랑밭 개요
함께하는 사랑밭은 1987년부터 시작돼 유엔 경제사회이사회(ECOSOC) 특별 협의 지위를 획득한 국제구호 NGO다. 서울사무국을 중심으로 대전, 광주, 대구, 부산, 강원, 천안 등 전국의 지부와 해외 지부를 통해 화상환자 치료비 지원, 미혼모 지원, 치료비 지원, 생계비 지원의 4대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돌잔치, 벽화 그리기, 배냇저고리, 쿠키 만들기, 연탄, 캠프 등 사회 공익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ithgo.or.kr
연락처
함께하는 사랑밭
기획홍보팀
박윤미 과장
070-4477-38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