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전문유학원 영국아트유학, 계원예술대 학생 대상 유학박람회 가져

- 앵글리아러스킨대학교 등 계원예술대와 MOU 맺은 영국예술대 관계자 대거 참여

뉴스 제공
영국아트유학
2013-04-02 09:53
서울--(뉴스와이어)--아트 앤 디자인 분야의 영국전문유학원 영국아트유학(대표 최영신)은 지난 3월 22일 계원예술대학교에서 해당 학교 학생을 대상으로 한 박람회가 성공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이날 박람회는 계원예술대와 업무협약(MOU)를 맺은 영국예술대학교 관계자들이 대거 참여해 더욱 관심을 모았다.

이번에 참가한 영국예술대학교는 앵글리아러스킨대학교, 본머스 예술대학교, 카디프메트로폴리탄 대학교, 캠브리지 스쿨 오브비주얼 앤 퍼포밍아츠, 코벤트리 대학교, 드몬포트 대학교, 글라스고 스쿨오브 아트, 킹스턴 대학교, 노썸브리아 대학교, 노팅험트렌트 인터내셔널 컬리지, 유니버시티 포 더 크리에이티브아츠 등으로 영국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도 명성 높은 곳들이다.

이번 박람회를 통해 학생들은 영국 예술유학에 대한 다양한 정보 습득과 1:1 상담을 받을 수 있었다. 또한 MOU를 체결한 영국 대학으로 지원 시 계원예술대의 학점을 인정받아 편입이 보다 수월하게 진행됐으며 무료 수속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졌다.

최영신 영국아트유학 대표는 “이번 박람회는 영국대학들과의 업무협약으로 더욱 알차게 진행될 수 있었다”며 “재능 있는 계원예술대학 학생들이 이번 박람회를 통해, 자신의 꿈을 향해 세계로 비상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영국아트유학은 다양한 행사와 프로모션을 통해 영국 유학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며, 영국유학을 준비하고 있는 이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있다. 영국지원 관련 문의 및 상담은 영국아트유학 홈페이지(www.ukartsuhak.com) 또는 전화(홍대 본사 02-336-1602, 강남 02-554-1602)로 하면 된다.

영국아트유학 개요
영국아트유학은 디자인을 전문으로 하는 영국전문유학원이다.
연락처

홍보대행사 보도진
한진란 주임
070-7712-78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