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커뮤니케이션즈, ‘4.2데이 땡큐 프로젝’ 진행

뉴스 제공
SK커뮤니케이션즈
2013-04-02 10:38
서울--(뉴스와이어)--싸이월드가 14번째 싸이데이를 맞아 그동안 싸이월드를 사랑해준 회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특별한 프로젝트를 준비했다.

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한상)는 싸이월드를 빛낸 회원 TOP 42를 공개하고 ‘4.2데이 땡큐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싸이월드를 빛낸 TOP 42에는 평소 미니홈피를 애용하는 소프라노 조수미, 아역배우 김소현, 가수 싸이 등의 싸이 스타들과 소소한 일상의 이야기들을 비롯해 직접 작업한 패러디 작품을 연재하는 등 정성이 묻어나는 포스팅들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싸이월드 대표 블로거 ‘야순’, 1,000일이 넘게 육아일기를 작성해오며 화제가 됐던 인기 블로거 ‘아지아빠' 등이 이름을 올렸다.

또한 일 평균 약130만명의 방문자와 8,200여명의 일촌을 보유, 스타 이상의 폭발적인 인기를 자랑하고 있는 최성화 회원과 싸이월드에서 활동성이 가장 높은 클럽 ‘떠나자 배낭여행!!!’등이 포함됐다.

TOP 42 전원에게는 싸이월드 스페셜 기프트가 증정되며, 이들 가운데서도 최고를 가리기 위해 싸이데이 특별 페이지( http://www.cyworld.com/cyevent/2013_42day/main.asp)에서 공감 투표가 열린다. 오는 19일까지 모바일과 PC를 통해 가장 많은 공감을 얻은 3명에게 SK상품권(1등 100만원, 2등 50만원, 3등 30만원 상당)을 각각 제공한다.

더불어 싸이스럽고 다양한 재능을 가진 특별한 사람들을 찾는 ‘사람을 찾습니다'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싸이데이 미니홈피에 친구를 추천, 소개하여 응모할 수 있으며 선착순 응모자1,000명에게는 도토리를 증정한다.

최종 결과는 오는 30일에 발표되며, 추천된 싸이스러운 사람들 중에서도 공감을 많이 받은 42명과 공감 투표에 많이 참여한 회원 2,000여명에게도 도토리 등 다양한 상품이 주어질 예정이다.

정태호 SK컴즈 마케팅기획팀장은 “싸이데이는 싸이월드 고유의 가치를 회원들과 함께 나누는 날로, 올해 열네 번째 싸이데이는 오랜 기간 변함없이 함께 해준 회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행사들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모두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싸이월드만의 다양한 문화와 행사들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SK커뮤니케이션즈 개요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와 네이트닷컴을 운영하는 인터넷포털 사업자이다. SK 커뮤니케이션즈는 1인 미디어 서비스의 선두주자 ‘싸이월드’(www.cyworld.com) 유무선 연계포털 '네이트닷컴' (www.nate.com) 일촌들의 감성메신저 ‘네이트온’(nateon.nate.com) 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를 필두로 중국, 일본, 미국, 유럽 등 세계 주요시장 진출을 통해 글로벌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으며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인터넷서비스를 통한 새로운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 국내는 물론 전세계 고객들에게 최고의 편의성과 만족을 드릴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nate.com

연락처

SK커뮤니케이션즈
홍보팀
070-7401-13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