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티엄, 새봄맞이 리뉴얼·고객 행사 진행

- 구로역 사거리 ‘제이오스티엘’ 화이트 바닥재로 교체, 화장실도 새단장

- 돌잔치 명소 ‘퀸즈 오스티엘’ 고객 의견 수렴해 수유실 개선

뉴스 제공
오스티엄
2013-04-02 11:19
서울--(뉴스와이어)--서비스 벤처기업 ㈜오스티엄(대표이사 전하영)이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리뉴얼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구로역 사거리에 위치한 제이오스티엘은 채플홀의 분위기를 업그레이드 하기 위해 산뜻한 화이트 바닥재로 교체하였다. 심플하면서도 럭셔리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버진로드는 신부를 더욱 아름답게 만들어 줄 예정이다. 한편 지난 3월에 개봉한 이민기, 김민희 주연의 ‘연애의 온도’에 장소협찬이 되어 영화의 재미를 더하기도 하였다. 또한 쾌적한 화장실을 사용할 수 있도록 새단장하는 등 고객의 편의 향상을 위한 리뉴얼을 진행하였다.

그 밖에도 최근 돌잔치 장소로 관심이 높아진 퀸즈 오스티엘(벨라오스틴)도 리뉴얼을 실시하였다. 퀸즈 오스티엘은 돌잔치 주인공인 가족들을 위한 수유실을 개선하는 등 기존 고객의 의견을 수렴해 리뉴얼을 진행하였다.

오스티엄의 각 지점들도 2013년 새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압구정에 위치한 하우스 본 오스티엄은 7, 8월 예식을 준비하는 커플들을 위해 생화장식을 포함한 홀대관료 일체와 폐백 음식 및 혼주 헤어 메이크업 등을 무료로 제공하는 ‘썸머 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제이 오스티엘도 리뉴얼을 맞아 7, 8월에 결혼을 진행하는 예비 부부들에게 홀 사용료 무료 및 식대 할인을 비롯하여 무료 DVD 촬영 등의 ‘행~쇼’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역삼점 오나르 바이 오스티엄은 ‘2013 오나르의 휴일’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본 이벤트는 토·일을 제외한 공휴일에 예식을 진행하는 커플들을 위한 이벤트로 홀대관료 무료 진행, 본식 DVD 촬영, 들러리 드레스 무료 제공 등의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신촌역 사거리에 위치한 퀸즈 오스티엘은 예비 부부들이 원하는 컨셉에 따라 이벤트를 제공하는 ‘Get it Wedding(겟 잇 웨딩)’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에 참가하여 원하는 웨딩 컨셉을 선택 시 대관료 할인은 물론, 째즈 3중주, 스킨케어 이용권, 웨딩 슈즈 등을 무료로 제공 받을 수 있다.

벨라오스틴 신촌점은 ‘나의 돌 잔치 파트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최근 문의가 많아지고 있는 평일 돌잔치 가족을 위한 이벤트로 식대 할인 및 음주류 무료 서비스, 돌상 패키지도 할인하는 등 파격적인 할인을 제공하고 있다. 벨라오스틴 프리미엄 광명점도 7, 8월 돌잔치를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물놀이 세트, 가격 할인 등을 제공하는 ‘7,8월의 선물’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오스티엄 개요
서비스 벤처기업 (주)오스티엄은 웨딩, 연회, 파티, 키즈 전문 기업이다.

오나르바이오스티엄: http://www.onar.co.kr
하우스본오스티엄: http://www.hausvonostium.co.kr
퀸즈오스티엘: http://www.queensostiel.co.kr
제이오스티엘: http://www.j-ostiel.co.kr
벨라오스틴 프리미엄 광명: http://www.bellaostin.co.kr

웹사이트: http://www.ostium.co.kr

연락처

(주)오스티엄 H&RD
우진관 실장
02-511-0484, 010-2410-089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