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상단침구, 2013년 1분기 베스트셀러 특별할인 이벤트

- 1~3월 인기상품 4월 3~30일 특별할인… 이벤트 사은품도 제공

뉴스 제공
디엔디모드컴퍼니
2013-04-02 16:37
서울--(뉴스와이어)--30년 이상의 경험을 쌓은 전문 노하우를 바탕으로 자체 생산공장을 운영하는 국내 유일의 혼수예단침구 전문브랜드 진주상단침구(www.jinjusangdan.co.kr)가 2013년 상반기, 고객여러분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상품 3선을 선정하여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진주상단침구는 2013년 상반기 베스트 히트상품을 특별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으로 4월 3일 부터 4월 30일까지 진행되며, 행사기간동안 이벤트상품을 예약 신청한 고객에게는 다양한 이벤트사은품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여기에 혼수예단패키지 상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날로 어려워지는 경기 탓에 혼수예단 준비를 부담스러워하는 예비부부들이 많아 이번 할인 이벤트를 마련하게 된 것”이라며 “대한민국 최고의 혼수침구브랜드 진주상단침구의 이벤트에 관심을 갖는다면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결혼 예산을 효율적으로 계획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혼수예단침구 브랜드 중 유일하게 전문적인 생산라인 공장을 운영하는 ‘진주상단침구’는 우리생활에서 항상 필요로 하지만 중요성에 대해 부각되지 못하는 침구류의 개발을 위해 저가의 중국산 또는 수입산 예단, 침구류와 차별화를 두어 건강을 생각한 편안함과 실용성을 갖춘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침구류를 제작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진주상단’ 한복브랜드와의 연계를 통해 다양한 전통소재를 이용한 참신하고 고급스러운 명품 예단이불을 제작하고 있다.

디엔디모드컴퍼니 개요
디엔디모드컴퍼니는 예비부부들이 웨딩&혼수준비를 체계적으로 할 수 있게 부담없는 가격으로 맞춤혼수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한국 최대 규모의 매장과 디자인 시스템을 갖춘 ‘㈜디엔디모드컴퍼니’는 한복브랜드 진주상단, 혼수예단브랜드 진주상단침구, 맞춤예복정장브랜드 리마조테일러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jinjusangdan.co.kr

연락처

진주상단침구
02-543-4095

진주상단한복
02-543-41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