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소고시학원, 예비교사 위한 교생실습 이벤트 진행

- 교육현장 실습 후기 남기면 도서 등 선물 증정

서울--(뉴스와이어)--교원임용 전문 교육기관 희소고시학원(이하 희소)은 교생실습을 나가는 예비 교사들을 위해 ‘올 봄, 나도 선생님이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3월 29일부터 6월 6일까지 초중고교 현장 교육실습을 나가는 사범대학 재학생이나 일반대학 교직이수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 예비 교사로서 교육현장 실습을 통해 느낀 점이나 실습 학교에서 만난 학생들에게 못다한 이야기 등 후기를 남기면 다양한 교실현장의 실제 사례와 아이들과의 소통을 주제로 한 도서 ‘아이들 마음을 움직이는 교사리더십 상담훈련-초급'(김창오/배미애 지음, 에듀니티 펴냄)를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또한, 실습 현장에 나가기 전 이벤트 참여를 사전에 신청할 경우 실습 대상 학교 학생들과 함께 나눌 수 있는 선물도 받을 수 있다.

교원임용희소기획팀 김신일 팀장은 “대학 재학기간 중 가장 큰 추억으로 남는 교생실습 현장에 대한 소감을 많은 수험생들과 함께 나누고, 이를 통해 교사에 대한 꿈과 열정을 다시 한 번 느끼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교사의 꿈을 응원하고 지원하기 위한 이벤트를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교생실습은 교사자격 취득을 위한 법적 요건이자 교직과정의 한 영역으로, 교원양성기관의 학생이 부설 학교나 협력 학교에서 일정 기간 동안 현장 교사로서 다양한 역할을 체험하는 과정이다. 이는 교사양성과정에 있어서 교육에 관한 이론적 연구를 심화시키고, 교직에 대한 실제적 경험을 통하여 교육현장을 이해하고 필요한 기능을 수행하며, 나아가 교육 정신을 진작시켜 유능한 교육자로서 갖추어야 할 기본적인 자질 함양을 목적으로 한다.

교생실습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희소 홈페이지 쌤플러스(http://www.ssamplus.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KG패스원 희소고시학원 개요
희소고시학원은 교원임용 최초의 전문학원으로서, 지난 1996년 12월 개원 이래 유아, 초등, 중등 교사 임용 관련 교육 콘텐츠를 연구, 개발, 제공하며 교원임용 온·오프라인 교육을 선도해 왔다. 또한 희소 교원임용연구소를 중심으로 30만 수험생 데이터에 근거한 합리적이고 체계화된 커리큘럼 개발, 단계별·수준별 컨설팅을 실시하여 왔으며, 더불어 업계 최고의 교수진, 철저한 고객 중심의 서비스로 교원임용 입문에서 최종 합격까지 최적의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samplus.com

연락처

(주)웅진패스원
교원임용희소기획팀
유영주 과장
1544-0678, 010-9956-426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