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토목합성재료(Geosynthetics) 시장, 향후 5년간 평균 6.5% 성장 전망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인포메이션은 The Freedonia Group이 최근 ‘미국의 토목합성재료 시장(Geosynthetics)’ 보고서를 발행했다고 밝혔다. (http://www.giikorea.co.kr/report/fd195723-geosynthetics-2015.html)

The Freedonia Group은 미국의 토목합성재료(Geosynthetics) 수요가 2017년까지 연평균 6.5% 증가해 13억 평방야드에 달할 것으로 내다봤다. 거시경제 환경의 호전과 건축물 및 도로를 비롯한 건설 지출 증가가 성장을 뒷받침할 것이다. 시장에 보급되면서 기존 제품과 비교한 장기적인 비용 억제 효과를 더 많은 기술자들이 인식하게 되는 것 또한 수요 증가에 기여할 것이다. 고부가가치 선박 제품의 매출이 증가함에 따라 매출은 연간 6.5% 정도 성장해 2017년에는 29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보인다.

2017년에는 지오텍스타일(geotextile)이 전체 수요의 70%를 차지하면서 최대 부문 지위를 유지할 것이다. 토목합성재료는 높은 범용성 때문에 다양한 곳에 응용할 수 있다는 점이 점유율을 유지하는 원동력이 되고 있다. 토목합성재료 수요 증가 배경에는 수송 인프라 산업 및 건축 시장에서 광범위하게 이용되고 있는 점을 들 수 있다.

건축 및 수송 인프라 시장은 2012년 전체 수요의 60%를 차지했다. 기존에는 건축 시장이 최대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었지만 2007년에 시작된 불경기의 영향으로 급락했다. 하지만 앞으로는 건축 시장이 회복될 전망이며, 시장은 빠른 속도로 회복될 것으로 보인다. 수송 인프라 시장에서는 고속도로가 향후 기존의 속도 이상으로 성장할 전망이다.

“미국의 토목합성재료 시장” 보고서에서는 미국 토목합성재료 시장의 과거 수요 데이터, 제품(지오텍스타일, 지오멤브레인, 지오그리드, 지오네트, 클레이 라이너 등)과 시장(건설, 교통 인프라, 매립, 액체 저장 등) 분석, 지역별 예측, 시장 환경 요인, 경쟁 기업의 시장 점유율과 개요를 제공하고 있다.

글로벌인포메이션 개요
글로벌인포메이션(GII)은 세계 5개국에 위치한 자체 네트워크를 통하여 비즈니스 파트너인 전 세계 250여 주요 리서치회사의 최신 시장조사보고서 및 기술동향 관련 자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맞춤형 시장조사를 수행하는 지식정보 제공 전문회사이다. 또한 전 세계 각국에서 개최되는 국제컨퍼런스, 전시회 및 세미나와 관련된 정보 제공과 함께 참가신청 업무도 수행하고 있다. 고객의 중요한 의사결정 과정을 지원하고 새로운 사업 기획과 추진에 꼭 필요한 최고급 정보를 적시에 제공하며 모든 산업에 필요한 정보가 잘 활용될 수 있도록 공헌하는 것이 당사가 추구하는 경영이념이다.

보도자료 출처: http://www.giikorea.co.kr/report/fd195723-geosynth...
건축자재: http://www.giikorea.co.kr/topics/CR02_kr.html

웹사이트: https://www.giikorea.co.kr

연락처

(주)글로벌인포메이션
마케팅팀
02-2025-299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