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인스, 일본 관광객 대상 광고사업 진출

- 호텔 스카이파크와 제휴 맺고 호텔 로비에 터치스크린 키오스크 설치

뉴스 제공
다인스
2013-04-04 10:00
서울--(뉴스와이어)--입장객을 카메라로 분석하는 솔루션을 운영하는 다인스 주식회사(www.da-ins.co.kr)는 스카이파크 호텔과 업무 제휴를 통해 일본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광고 사업에 진출한다.

스카이파크 호텔은 명동, 을지로, 충무로 등에 4개의 호텔을 운영하는 회사로 투숙객 70%가 일본 관광객, 20%가 중국 관광객으로 주 고객을 이룬다.

이러한 호텔 로비에 다인스에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터치스크린 KIOSK를 설치하여 관광객에게는 관광에 필요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함과 동시에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 광고사업을 진행하게 된 것이다.

광고의 종류로는 Full화면의 영상 광고를 비롯하여 카테고리별 업종 광고 등이 게재될 것이며 호텔, 관광공사 등과의 다양한 제휴를 통하여 여러 이벤트성 광고를 유치할 계획이다.

또한 KIOSK에 무료 국제전화를 설치하여 관광객에게 편의를 제공하며, KIOSK 내에서 업소 등의 쿠폰 발행 등을 통하여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한다.

4월 말까지 사업의 시작을 준비하고 있으며, 현재 광고주와의 선 계약을 진행하고 있다.

다인스 주식회사 측에서는 하루 투숙객이 약 2,000명에게 직접적으로 보여지는 광고이며, 일본인 및 중국인의 타겟 마케팅이 필요로 하는 광고주에게는 비용적인 면이나 효과적인 면에서 가장 효율적인 광고가 될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다.

또한 이번 사업을 계기로 다양한 곳에 이러한 KIOSK를 무상으로 설치하여 고객에게는 정보제공을 하며 광고 수익을 올릴 수 있는 KIOSK 광고 사업을 확산해 나갈 것이라고 했다.

다인스 개요
다인스 주식회사는 2009년 설립한 국내 최대 AI 지능형 영상인식 카메라 기반 무인계수 전문회사이다. 2D 방식, 3D 방식, FA 방식 등 국내 가장 다양한 무인계수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 국내 관공서 최다 납품 실적 보유회사이다. 무인계수를 통한 인원 카운트, 대기 인원 카운트, 2인감지, 출입 보안, 버스 승객 카운트 등 여러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a-ins.co.kr

연락처

다인스
솔루션사업팀
명성준 이사
02-557-2911, 010-5321-413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