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B tv 지상파 VOD 프라미스1 서비스 출시

뉴스 제공
SK브로드밴드
2013-04-04 09:49
서울--(뉴스와이어)--SK브로드밴드(사장 : 안승윤 www.skbroadband.com)는 IPTV인 B tv에서 지상파 3사의 VOD(다시보기)를 실시간 방송 종료 1시간 안에 서비스하는 ‘Promise 1'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Promise 1‘은 B tv가 지난해 6월 선보인 실시간 방송 종료 뒤 2시간 이내 VOD를 업데이트하는 ’Promise2’가 한 시간 더 앞당겨진 서비스이다.

또 지난달 B tv 모바일에서 지상파 방송 다시보기를 1시간 내에 서비스해주는 모바일 IPTV의 ‘Promise 1'을 이미 출시해, SK브로드밴드는 IPTV와 모바일 IPTV 모두 1시간 내 VOD 업데이트를 제공하게 됐다.

‘Promise 1'으로 대표되는 유료방송의 신속한 다시보기 업데이트는 굳이 본방송을 보지 않더라도 방송이 끝나고 1시간만 지나면 방송을 볼 수 있어, 방송시청 트렌드의 변화를 가져올 것으로 예상된다.

SK브로드밴드는 ‘Promise 1’에 대한 고객 약속으로 만약 1시간이 지나도 업데이트가 되지 않으면, 15분 이하 늦을 경우 콘텐츠를 시청시 B포인트 50%를 돌려주고 15분을 넘어서면 시청건당 100% B포인트를 돌려주는 보상제도를 실시한다.

임진채 SK브로드밴드 뉴미디어사업부문장은 “고객은 놓친 프로그램을 빠른 시간에 보고 싶어한다. ‘Promise 1’은 고객들의 이런 니즈에 맞춘 서비스로, B tv는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높이는 서비스 개발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SK브로드밴드 개요
1997년 100년여의 독점체계를 유지해 온 국내 시내전화 시장에 경쟁시대의 개막을 알리며 제 2 시내전화 회사로 출범하여 세계최초 ADSL 상용화, 국내 최초 초고속 무선 인터넷 서비스를 시작으로 오늘날 대한민국 IT강국으로 부상하는데 공헌을 해왔다. 2008년, 유무선, 미디어 컨버전스 시대를 이끌 SK브로드밴드로 새롭게 태어나 브로드밴드 기반의 컨버전스 트렌드를 창조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broadband.com

연락처

SK브로드밴드
홍보팀
변현명 매니저
02-6266-43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