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닷컴 회원 대상 이벤트 통해 ‘여행 버킷 리스트’ 설문 진행

뉴스 제공
하나투어 코스닥 039130
2013-04-04 10:10
서울--(뉴스와이어)--㈜하나투어(대표이사 최현석)가 ‘하나투어 닷컴’ 회원 대상의 <버킷리스트 이벤트>를 통해, ‘평생을 살며 꼭 한번 가보고 싶은 여행’의 결과를 발표하였다.

총 참여인원 992명 중 262명(26.4%)이‘크루즈 위에서 수영하며 저녁노을 보기’테마를, 220명(22.2%)이 ‘에펠탑 앞에서 사진 찍기’ 테마를 선택하여, 크루즈 여행과 유럽여행이 압도적인 지지를 받은 것으로 확인되었다. 그 다음으로는 ‘사바나 초원에서 일몰보기’(12.9%), ‘마음의 힐링, 티벳여행 떠나기’ (12.7%), ‘신혼여행 한번 더 가기’ (8.7%), ‘스쿠버 자격증 취득하기 (6.7%), ‘키나발루에서 소원빌기’(4.6%) 등의 순이었다. 대다수의 사람들이 낭만적인 크루즈 여행에 대한 로망과 여행의 필수 코스라 일컬어지는 유럽여행으로의 환상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입증한 결과이다.

버킷리스트 여행테마를 미리 체험해 볼 수도 있다. 오는 5월 24일부터 26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13 하나투어 여행박람회’에는 스타크루즈, 로얄캐리비안크루즈 등의 크루즈선사 및 중국, 네팔, 아프리카 지역 트레킹 전문 여행사인 푸른여행사 등이 부스에 참가한다. 이 밖에도 전 세계 관광 관련 업체들을 통해 나만의 버킷리스트 여행을 재구성해 볼 수 있다.

하나투어는 ‘크루즈 여행’으로는 ‘[스타크루즈 제미니호]한국/중국 4일, 5일, 6일’ 상품을, ‘유럽 여행’ 으로는 ‘[민박팩] 유럽 비너스 3개국 13일’상품을 추천하였다. 각각 540,000원, 1,590,000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지난 3월 13일부터 약 보름간 진행 된 <버킷리스트 이벤트> 는 하나투어가 추천한 10개의 버킷리스트를 살펴보고 가장 마음에 드는 여행지 1곳을 골라 그 이유를 남기는 분께 추첨을 통해 푸껫 항공권, 제주 하얏트 리젠시 무료 숙박권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내용으로 진행되었다. 당첨자는 4월 8일 하나투어 닷컴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하나투어 개요
하나투어(HANATOUR, www.hanatour.com)는 국내 19개 계열사와 전세계 31개의 해외현지 법인 및 직영 네트워크를 통해 여행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 여행사로, 15년 연속 해외여행 및 항공권 판매 1위를 달성해온 1등 여행기업이다. 하나투어는 2000년 11월 여행업계 최초로 코스닥(KOSDAQ: 039130)에 상장 이후 2006년 코스닥 상장사 최초로 세계 3대 증권 시장 중 하나인 런던증권거래소(LSE: TOUR)에 상장해 하나투어 기업 경영의 투명성과 신뢰도를 국제적으로 공인 받은 동시에 글로벌여행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하였다. 하나투어는 규모의 경제를 통한 경쟁력 있는 가격과 다양한 유통 채널 그리고 고객만족 서비스를 통해 세계 무대에서 글로벌 여행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고객에게 감동과 희망을’이라는 신념으로 2020년 글로벌 No.1 문화관광유통그룹으로 성장하겠다는 비전을 실현하고자 하나투어의 변화와 혁신은 지속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atour.com

연락처

하나투어
홍보팀
송원선
02-2127-139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