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비츠, 게티이미지와 손잡고 아시아 6개국 시장 진출

뉴스 제공
멀티비츠이미지
2013-04-04 11:50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컨텐츠 기업인 게티이미지의 한국독점파트너 멀티비츠가 게티이미지와 손잡고 국내 저작권 업계 최초로 아시아 6개국에 진출한다.

멀티비츠는 게티이미지의 요청으로 아직 저작권 인식이 미약하고 스톡산업이 활성화 되어 있지 않은 아시아 6개국에 진출하는 것을 검토하고 있다.

2005년 게티이미지의 독점파트너로 선정된 멀티비츠는 저작권 인식이 부족했던 한국에서 저작권 인식이 긍정적으로 정립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하였고, 스톡 비즈니스 시장에서의 괄목할만한 성장을 높게 평가 받아 게티이미지 본사로부터 아시아 시장 진출을 요청받게 되었다.

이에 따라 멀티비츠는 필리핀을 시작으로 인도네시아, 대만, 베트남, 마닐라, 태국 등 6개국의 시장 진출을 목표로, 현재 Kotra 필리핀 사무소 및 광고대행사, 사진작가 등과의 만남을 통해 현지 진출을 긍정적으로 검토하고 있다. 멀티비츠는 현지 시장 조사 및 수익성을 타진 중이며, 아시아 6개국에 진출하게 될 경우 향후 5년간 수백억원의 매출과 외화 획득의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문의: 02-2132-2500

멀티비츠이미지 개요
(주)멀티비츠이미지는 세계 최정상 디지털 컨텐츠 제공 업체인 Getty Images의 한국 독점 파트너로서, 대기업, 중소기업, 관공서, 은행, 병원, 광고대행사, 웹에이전시 등과 같은 기업을 대상으로 사진, 동영상 등의 콘텐츠를 라이선싱하는 B2B전문 기업이다. 현재 광고, 보도, 출판에 필요한 사진, 동영상, 음원, 명화 등 다양한 디지털 컨텐츠를 광고대행사, 프로덕션, 언론사(신문, 방송, 온라인), 웹에이전시, 기업체, 관공서 등 13만 여명에 이르는 기업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자체 제작한 사진, 동영상 해외수출 및 SBS, EBS 등 국내 콘텐츠 해외 수출 대행을 하고 있다.

게티이미지코리아: http://www.gettyimageskorea.com

웹사이트: http://www.multibits.co.kr/

연락처

멀티비츠이미지
글로벌마케팅본부 P&M1팀
박윤미 대리
02-2132-253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