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덕중 국세청장, 부임 후 첫 방문지로 성실납세기업 ‘티브이로직’ 선택

- HD 디지털 방송 모니터 제조 공정 둘러보며 현장에서 애로사항 청취

뉴스 제공
티브이로직 코스닥 121800
2013-04-04 13:15
서울--(뉴스와이어)--김덕중 국세청장이 지난 1일 방송용 디스플레이 전문기업인 티브이로직(주)(대표이사 이경국)를방문했다.

부임 이후 처음으로 서울디지털 산업단지(옛 구로공단)를 방문한 김 국세청장은 이날 성실 납세 기업인 티브이로직을 방문하여 회사 주요 생산품인 HD 디지털 방송 모니터 제조 공정을 직접 둘러보면서 회사 관계자들로부터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현장 근로자들을 격려했다.

취임식에서부터 현장 중심의 세정활동을 당부했던 김 국세청장이 취임 첫 방문지로 중소기업을 선택한 것은 납세자들이 현장에서 겪는 어려움을 보듬어 나가겠다는 의지를 강하게 드러낸 것으로 풀이된다.

티브이로직 이경국 대표는 “국세청장님의 방문은 현장의 목소리를 전달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 앞으로도 성실 납세기업으로 타의 모범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며 의지를 밝혔다.

국내 HD 디지털 방송용 모니터 시장에서 1위, 세계 시장에서 3, 4위를 점하고 있는 티브이로직은 지난 3월, 제 47회 납세자의 날 행사에서 모범 납세자로 선정되어 모범납세자상 (서울지방국세청장상)을 받은 바 있다.

티브이로직 개요
티브이로직(주)은 방송용 모니터 및 관련 기기를 생산하는 벤처기업으로 2002년에 설립되었다. 창사 이래로 디지털 방송과 전문가용 비디오 시장에 필요한 고성능 HD 비디오 장비를 개발, 제조 및 판매하고 있으며, 항상 더 우수한 품질과 향상된 안정성 제고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특히, 디지털 방송과 HD 환경의 급속한 성장에 발맞추어 전문가용 방송용 HD LCD 모니터를 출시하여 국내외 시장으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방송 업계에서의 폭넓은 경험을 바탕으로 당사는 KBS, MBC, SBS, EBS, OBS 등의 국내 지상파 방송국은 물론, BBC, RAI, NBC, CBC, GV 등 해외 굴지의 방송국 및 여러 기관에 당사의 제품을 공급하여 우수한 방송 인프라 구축에 일익을 담당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vlogic.co.kr

연락처

티브이로직
마케팅팀
홍연수 대리
070-8668-6620, 070-8668-666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