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비츠, 2013년 게티이미지 글로벌 작가 및 CP사 모집

뉴스 제공
멀티비츠이미지
2013-04-04 13:14
서울--(뉴스와이어)--국내 대표 스톡 컨텐츠 기업인 멀티비츠가 2013년 게티이미지 글로벌 스톡비디오 작가 및 CP사를 모집한다.

세계최대의 디지털 컨텐츠 기업 게티이미지의 한국독점파트너인 멀티비츠는 ‘2013 서울국제사진영상기자재전’에 참가, 국내 영상산업관련자들을 대상으로 ‘글로벌 스톡비디오 작가 모집 세미나’를 개최하고, 게티이미지를 통해 자신의 영상을 스톡비디오로 전세계에 수출하고자 하는 작가 및 CP사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글로벌 스톡비디오 작가 모집 세미나는 영상산업의 새로운 패러다임인 스톡비디오에 대한 소개는 물론, 스톡비디오가 우리 주변에서 어떻게 사용되고 있는지 구체적인 사례를 준비한 프리젠테이션을 통해 흥미롭게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현재 활동하고 있는 전문 스톡비디오 작가를 초청하여 스톡비디오라는 새로운 비즈니스 영역을 개척, 성공적으로 자리매김한 전문가의 생생한 경험과 노하우를 함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멀티비츠는 향후 게티이미지 글로벌 스톡포토 및 에디토리얼, 스톡뮤직 작가를 위한 세미나도 순차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멀티비츠의 글로벌 스톡비디오 작가모집은 이력서 및 프로필(포트폴리오)접수, 심사, 미팅, 계약의 과정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서울 강남구 코엑스 A, B홀 P&I 에서 4월 4일부터 4월 7일까지 열리는 ‘서울국제사진영상기자재전’에서 진행된다.

문의 및 접수:
(주)멀티비츠이미지 컨텐츠개발실 비디오팀
(전화 : 02-2132-2544, 이메일 : weworld@multibits.kr)

멀티비츠이미지 개요
(주)멀티비츠이미지는 세계 최정상 디지털 컨텐츠 제공 업체인 Getty Images의 한국 독점 파트너로서, 대기업, 중소기업, 관공서, 은행, 병원, 광고대행사, 웹에이전시 등과 같은 기업을 대상으로 사진, 동영상 등의 콘텐츠를 라이선싱하는 B2B전문 기업이다. 현재 광고, 보도, 출판에 필요한 사진, 동영상, 음원, 명화 등 다양한 디지털 컨텐츠를 광고대행사, 프로덕션, 언론사(신문, 방송, 온라인), 웹에이전시, 기업체, 관공서 등 13만 여명에 이르는 기업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자체 제작한 사진, 동영상 해외수출 및 SBS, EBS 등 국내 콘텐츠 해외 수출 대행을 하고 있다.

게티이미지코리아: http://www.gettyimageskorea.com

웹사이트: http://www.multibits.co.kr/

연락처

멀티비츠이미지
글로벌마케팅본부 P&M1팀
박윤미 대리
02-2132-253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