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게이트, 한국형 전자결제 탑재 ‘마젠토 버전 2’ 출시

- 이달 말 서비스 설명회 개최

뉴스 제공
페이게이트
2013-04-04 13:33
서울--(뉴스와이어)--주식회사 페이게이트는 지난 해 9월 마젠토(www.MagentoCommerce.com)에 순수 한국형 전자결제를 탑재해 선보인 이래 6개월 만에 두 번째 버전을 출시, 이달 말 버전 2에 대한 두번째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픈 소스 전자상거래 플랫폼의 대명사로 단기간에 주목받게 된 마젠토에 순수 한국형 결제서비스를 연동해 비교적 안정적인 환경과 유연한 웹사이트 운영을 지원하는 장점을 보유하고 있다.

무료 버전인 커뮤니티 버전과 유료 버전인 엔터프라이즈 버전 두가지가 제공 되고 있으며 두 가지 버전은 동일한 기본 프레임 웍을 보유하고 있어, 초기 사용자들은 무료버전을 먼저 경험해 보고, 상용버전으로 이전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글로벌 전자 결제서비스 기업인 페이게이트(www.paygate.net)는 2011년부터 마젠토와 자사의 순수 한국형 전자 결제 솔루션 연동에 대해 연구해 왔으며, 2012년 9월 1차 버전을 발표했으며 올해 3월 마젠토 V2를 출시, 3월 말 해당 서비스에 대한 1차 설명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달 말 2차 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글로벌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는 페이게이트는 자사의 퓨어웹기반 결제 인프라를 한국의 전자 상거래 기업외에 글로벌 기업들에게도 제공하고 있다.

페이게이트 기술 연구소 이동산 이사는 “한국형 마젠토는 2013년 가장 주목받는 전자 상거래 플랫폼이 될 것이며, 페이게이트는 한국형 마젠토의 발전에 가장 중요한 파트너가 될 것”이라고 발혔다.

설명회 및 서비스 문의
페이게이트 마케팅팀 정영진 대리 02-2140-2700

페이게이트 개요
페이게이트는 1998년 설립되었으며 지난 17년 동안 8,000여개의 전자상거래업체를 대상으로 크로스보더 온라인 결제 사업을 지속해 왔다. 현재 32명의 다국적 임직원이 활동중에 있으며 한국, 일본, 미국, 홍콩, 영국. 싱가포르에 지사를 두고 룩셈부르크, 아일랜드, 시드니에 추가 지사 설립 중에 있다. 페이게이트는 신용카드 부정사용 등 전자상거래 위험도를 획기적으로 줄여주는 개방형 웹 표준 독자 기술을 개발하여 운영해 오고 있다.

http://paygate.net

웹사이트: http://www.paygate.net

연락처

페이게이트
경영지원실
홍보담당 김민홍 차장
02-2140-27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