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퍼블리셔와 한국 게임개발사의 만남 ‘글로벌 게임 스타즈 서울’ 4월 5일 개최

- 중국 최대 모바일 인터넷 컨퍼런스 GMIC 연계 행사 ‘Global Game Stars’의 한국 예선 성격

- 글로벌 퍼블리셔의 의사 결정권자를 대상으로 게임을 어필하는 오디션 스타일 이벤트

뉴스 제공
게임넥스트웍스
2013-04-05 08:49
성남--(뉴스와이어)--해외의 대형 퍼블리셔에게 한국 게임 개발사가 게임을 직접 어필할 수 있는 행사가 4월 5일 열린다. 6분 동안 심사위원에게 게임을 소개하는 경쟁 PT, 오디션 프로그램에 가까운 독특한 방식이다.

와일드카드 주식회사(대표 김윤상)는 글로벌 게임 스타즈 서울(Global Game Stars SEOUL, 이하 GGS 서울) 행사를 한국 마이크로소프트 본사 5층에서 주관한다.

GGS는 중국 최대의 모바일 인터넷 컨퍼런스인 GMIC의 연계 행사로 대형 퍼블리셔의 의사 결정권자, 임원이 심사위원으로 나서는 것이 특징이다. 본선에서는 그 자리에서 투자, 인수, 퍼블리싱이 결정되는 광경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한다.

GGS, GMIC는 중국을 중심으로 하는 모바일 관련 기업 CEO 네트워크인 장성회가 주최하며, 와일드카드는 GGS의 공식 파트너 자격으로 행사를 주관한다.

이번 GGS 서울 행사에는 20개 회사가 지원했다. 예선을 통과한 9개 회사, 10개 게임이 각각의 개성과 가능성을 어필하게 된다. 레인보우야드, 딜루전스튜디오, 뉴믹스미디어웍스, 과르네리스튜디오, 네오게임즈, 로우핸드, 아이엠길드, 노크노크, 포비커 등 9개 유망 스타트업이 게임을 발표한다. 크레이지피쉬 허진호 대표, 게임빌 이영권 실장, 퍼펙트월드 송양기 한국 사무소 대표를 비롯해서 AppAnnie 부사장 Junde Yu 가 심사위원 자격으로 참석할 예정이다.

이미 100명 이상의 게임 업계 관계자가 청중으로 등록했다. 또 행사 당일에는 와일드카드가 주최하는 게임 비지니스 네트워킹 파티가 있을 예정이다. 이 파티는 GGS 관계자, 발표한 개발사 위주로 진행되는 유료 이벤트지만 와일드카드는 게임 스타트업 생태계 활성화 차원에서 5인 이하 소규모 개발사 임원을 무료로 초대하고 있다.

글로벌 게임 스타즈 서울 행사의 자세한 내용은 ‘와일드카드 주식회사 공식 블로그’(http://wildcard-co.com/)와 사전 등록을 위한 온오프믹스 페이지(http://onoffmix.com/event/13501)에서 확인할 수 있다.

□GMIC (http://beijing.thegmic.com/)
중국 최대급 모바일 인터넷 컨퍼런스

□GGS (http://beijing.thegmic.com/ggssummit/)
GMIC의 연계 행사, 2000명 이상의 전문가가 참석하는 게임 서밋 및 경쟁 PT 프로그램.

□GGS FINAL 심사위원 명단
He Yunpeng, VP, 91mobile
Bo Wang, VP of North America, Tencent Games
Xu Yiran, Senior VP, Perfect World
David Chun, CEO, Tapjoy
Lin Yungchung, GM, UCweb
Liu Yong, Founder & CEO, Rekoo
Huang Xuebin, VP, DeNA China
He Shumian, VP, GREE China
He Jia, Deputy GM, Ourpalm
Henry Fang, CEO, Yodo1
Guo Liang, VP, Ren Ren Games
Jennifer Liu, Head of Commerce, Zynga China

□GGS SEOUL 발표 게임 목록
War Genesis (The babel, by Rainbowyard)
Level Up (delusion studio)
비공개 타이틀 (Numix Mediaworks)
Trikorean Empires (Guarneri studio)
Real farm (NeoGames)
Disaster Guy (RawHand)
Beat runner (iAmGuild)
Style city (NOKNOK)
Fashion city (NOKNOK)
The rich man (FOBIKR)

게임넥스트웍스 개요
게임넥스트웍스 주식회사(대표 김윤상)는 모바일 게임과 게임 플랫폼을 중심으로 전문성을 살린 사업 개발 컨설팅에 주력하는 기업이다. 게임 관련 기업의 영업 지원 등 전력적 협업에도 나서고 있다. 한국 최대의 모바일, 차세대 게임 특화 이벤트인 GAME-NEXT 행사를 주최했으며, 다양한 게임 / 모바일 주제의 B2B 네트워킹 이벤트를 운영한다.

웹사이트: http://wildcard-co.com

연락처

와일드카드 주식회사
김윤상 대표
010-8905-544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