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생활과 성인용품의 상관관계는 어떨까
- 성인용품 판매량 봄철 증가추세 보여
해외 주류업체에서 자체적으로 실시한 ‘계절이 이성관계에 영향을 주는가’에 대한 설문에서 남녀 모두 어느정도 혹은 매우 많이 영향을 준다고 답했으며, ‘새로운 연애를 하고 싶은 계절’에 대한 질문에서는 봄을 가장 많이 꼽았다.
또한 지난 해 한 온라인 업체에서 실시한 계절, 요일, 시간대별 성인용품 판매추이 조사의 결과 일년 중 성인용품을 가장 많이 구매하는 계절은 봄 35.3%로 여름 25.1%, 겨울, 21.6%, 가을 18%보다 월등하게 높게 나타난 바 있다. 이 조사의 ‘봄바람’, ‘회춘’과 같은 전통적인 표현이 봄날의 성적 욕망을 은유적으로 표현했다는 첨언이 역시 틀리지 않았음을 보여준다.
온라인 성인용품기업 러브식스(http://love6.co.kr) 관계자는 “성인용품은 밤이 길고 외출을 잘 하지 않는 겨울에 판매량이 늘긴 하지만 아주 특별한 성수기, 비수기의 구분 없이 꾸준한 판매실적을 유지한다”며 “하지만 최근 3월 이후 봄이 되며 겨울 이상으로 주문과 문의가 늘어나 판매상품에 대한 재점검과 고객성향 분석을 실시하는 중이다”라고 밝혔다.
그렇다면 단순 계산을 해볼 때 봄이 되면 실제 성인용품 판매량이 느는 만큼 성인커플들의 성생활 빈도도 늘어난다는 뜻으로 볼 수 있는데, 성생활은 어떻게 유지하고 관리해야 할까.
예전에는 성생활을 많이 하면 기력이 쇠하여 수명이 단축되고 일상생활에 지장을 줄 만큼 기초체력도 빨리 소진된다고 하는 속설이 있었지만, 현대의학이 발전하고 평균 수명이 늘어나면서 이러한 속설들은 사라진 지 오래다. 고령자의 경우 오히려 건강한 일상생활을 위해 성생활을 장려하기도 한다. 장수의 비결 중 하나로 꼽히는 경우도 있다. 너무 과하면 안되겠지만, 부부가 오랫동안 함께 하기 위해서는 주기적인 성생활이 유지되어야 한다. 또한 늘어나는 성생활 빈도수 만큼 원치 않은 임신 및 성병을 예방하기 위하여 콘돔, 피임약은 꼭 챙겨야 한다.
성인용품은 러브식스와 같이 검증된 판매점에서 구입해야 건강에도 해롭지 않다. 러브식스는 100% 정품 성인용품만을 취급하며 업계 최다 수준의 제품들을 구비해 놓았는데, 봄을 맞아 기존에 판매중인 성인용품들을 새로이 단장하며 인기품목의 재고를 충분히 확보해 봄철 늘어나는 주문 건에 대비 중이다. 러브식스는 단순히 성인용품 판매만이 아닌, 양질의 성인대상 컨텐츠들도 함께 제공하여 봄에 취한 많은 고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러브식스 개요
러브식스는 여성이 직접 운영하는 성인용품 전문몰이다.
웹사이트: http://love6.co.kr
연락처
러브식스
홍보팀
070-4250-90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