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6일 이석태 디자이너 세컨드 브랜드 ‘Artist by 이석태’ 론칭

뉴스 제공
GS홈쇼핑
2013-04-05 09:37
서울--(뉴스와이어)--GS샵(대표 허태수)이 4월 6일(토) 10시 패션전문프로그램 ‘더 컬렉션’ 3부에서 이석태 디자이너의 ‘아티스트 바이 이석태(Artist by 이석태)’를 론칭한다.

이석태는 파리 스튜디오 베르소를 졸업한 후 소니아 리키엘, 크리스찬 디올 등을 거쳤으며 97년부터 자신의 브랜드인 ‘KAAL E,SUKTAE’를 전개 중인 실력파 디자이너다.

작년에 GS샵의 프리미엄 가죽브랜드 ‘ROBO’와 협업한 가죽재킷으로 주문기준 200억 원의 매출을 올리며 홈쇼핑 고객들에게 이름을 알렸던 이석태 디자이너가 이번에는 본인의 세컨브랜드를 내놓은 것이다.

오는 6일(토) 방송에서 선보일 상품은 ‘아티스트 바이 이석태 워터자켓(198,000원)’이다. 본인 컬렉션에 선보였던 고가의 재킷을 대중적으로 재해석한 상품이다. 무엇보다 순수 국내봉제로 옷의 완성도가 매우 높은 것이 특징이다.

GS샵 패션의류팀 강정희 과장은 “이석태 디자이너는 국내에서 재킷을 가장 잘 만드는 디자이너 중 한 명이다”면서 “앞서 런칭한 디자이너 브랜드들이 모두 방송시간을 채우지 못하고 매진됐던 점을 감안하면 반드시 본방사수해야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고 귀띔했다.

한편 GS샵은 올해 손정완을 포함 7명의 디자이너와 협업브랜드 출시를 예고한 데 이어 2월 초 미국 뉴욕 패션 쇼케이스를 통해 손정완, 김서룡, 이승희, 홍혜진 디자이너의 S/S 시즌 신상 의류를 공개한 바 있다.

현재 판매중인 이들 디자이너 브랜드 의류들은 모두 런칭방송을 시작으로 잇따라 매진 기록을 세우며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GS홈쇼핑 개요
주식회사 GS홈쇼핑은 TV, 인터넷, 카탈로그, 모바일 등의 채널을 통해 온라인쇼핑 사업을 영위하는 회사다. 1994년 12월 (주)한국홈쇼핑(하이 쇼핑)으로 출범해 1995년 8월 하이 쇼핑으로 개국 했으며 1997년 3월 'LG홈쇼핑'으로, 2005년 3월 'GS홈쇼핑'으로 사명을 변경했다.

웹사이트: http://company.gsshop.com

연락처

GS SHOP
홍보팀
서주희 대리
02-2007-450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