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현대인, ‘생활 속 아이템’으로 건강을 잡다

노안으로 흐린 시야 방치는 금물, 바리락스 누진다초점안경렌즈로 교정하는 것이 좋아
간편하게 불편을 교정하는 교정베개 가누다, 기능성신발 바이오핏

2013-04-05 09:45
  • 노안으로 흐린 시야 방치는 금물, 바리락스 누진다초점안경렌즈로 교정하는 것이 좋아

    노안으로 흐린 시야 방치는 금물, 바리락스 누진다초점안경렌즈로 교정하는 것이 좋아

서울--(뉴스와이어) 2013년 04월 05일 --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현대인들. 바쁜 일정에 맞춰 생활하다 보면 건강을 돌아 볼 기회도 적어진다. 하지만 작은 것에서부터 신경 쓴다면 생활 속에서 쉽게 건강을 지킬 수 있다.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교정제품들을 알아봤다.

불편한 노안, 누진다초점안경렌즈 바리락스로 간편하게 교정

노안은 40대 중·후반부터 자연스럽게 나타나는 신체의 변화이다. 최근에는 IT기기 사용의 증가 등으로 인해 30대 후반부터 노안의 증상을 호소하는 사람들 또한 많아지고 있는 추세다.

중년들에게 노안은 생활에 불편을 초래할 뿐 아니라, 자칫 자신감을 떨어뜨리는 요소가 될 수도 있어 누진다초점안경렌즈를 통해 교정하는 것이 좋다. 누진다초점안경렌즈는 하나의 안경으로 먼 거리와 가까운 거리를 모두 볼 수 있고, 돋보기와 달리 썼다 벗었다 해야 하는 불편이 없어 간편하게 노안을 교정할 수 있다.

세계 1위 누진다초점렌즈 바리락스는 1959년 프랑스에서 탄생하여 모든 안경 착용자에게 편안하고 자연스런 시야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안경렌즈를 개발하고 있다. 바리락스는 스마트폰을 많이 사용하거나 야외활동이 많은 현대인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맞춤형으로 착용 가능하며 착용자 모두가 편안한 시야를 확보할 수 있다. (www.varilux.co.kr)

자면서 편안하게 자세교정, 교정 베개 ‘가누다’

대한물리치료사 협회 인증을 받은 기능성 베개 전문업체 (주)티앤아이는 손으로 치료하는 도수치료 전문 물리치료사가 10여년 간의 임상경험과 실험을 바탕으로 개발한 ‘가누다’ 교정베개를 선보이고 있다.

디스크 등의 원인인 척추선상의 바른 배열을 유도하여 허리 통증을 완화하고 자세를 교정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불면증·코골이·수면무호흡증 환자의 숙면을 유도하는 효과도 있다. 온라인을 통해 직접 구입도 가능하다. (www.kanudacare.co.kr)

제2의 심장, 발 건강 지키는 기능성 신발

바이오핏(BIOFIT)은 의료과학과 패션을 융합하여 스포츠와 일상생활에서 필요한 근골격계보고 기능함과 편안함을 제공하는 컴포트화 등의 기능성 신발을 개발하는 곳이다.

그 중 무릎신발은 특허기술로 설계하여 관절 통증을 완화하고 O자다리 및 틀어진 좌우방향의 체형을 바르게 교정하는 효과가 있다. 고려대안암병원 기능중심 무릎신발 IRB임상시험을 통해 검증된 바이오핏 제품은 전국 매장 및 온라인에서 만날 수 있다. (http://www.biofit.co.kr/)

세계 1위 누진다초점렌즈 바리락스의 이승준 마케팅 팀장은 “라이프스타일이 변함에 따라 많은 사람들이 비교적 빨리 노안의 증상을 느끼고 있다”며 “평소 노안의 증상이 있는 중년이라면 누진다초점렌즈를 통해 편안한 시야를 되찾고 자신감 있는 중년 생활을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에실로코리아 개요
에실로코리아는 전 세계 광학 렌즈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에실로社의 한국 투자 법인으로 세계 최초로 누진다초점렌즈인 ‘바리락스(Varilux)’를 개발했다. 또한 세계적인 광학전문기업 일본 니콘사와의 기술 제휴를 통해 ‘니콘안경렌즈’를 국내시장에 독점적으로 공급하고 있다. 한편 에실로社는 1849년 설립돼 전 세계 안경렌즈의 28%를 생산하며 세계 시장 1위의 점유율을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ssilor.co.kr

언론 연락처

바리락스 홍보대행
피알원
이호진 사원
02-6370-3322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