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샤코이, ‘모이스트업 수퍼 히아루론 크림’ 10만개 판매 돌파

- 뛰어난 보습, 산뜻한 발림성 인기 비결

뉴스 제공
엘리샤코이
2013-04-05 10:11
서울--(뉴스와이어)--고품격 천연주의 화장품 엘리샤코이가 수분크림인 ‘모이스트업 수퍼 히아루론 크림’이 출시 후 10만개 이상 판매되었다고 밝혔다.

모이스트업 수퍼 히아루론 크림은 보습성분 중에서도 수분 유지 능력이 뛰어난 히아루론산과 피부에 산소를 공급해 피부 노화속도를 늦추는데 도움을 주는 산소수, 프랑스 유기농 에코서트 인증 성분인 넥타퓨어가 함유되어있어 피부 수분 손실을 막아주는데 효과적인 제품이다.

엘리샤코이 브랜드 관계자는 “뛰어난 보습력과 바르는 즉시 느껴지는 청량감, 그리고 산뜻하게 발리는 젤 타입의 제형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가볍게 사용 할 수 있다는 점이 많은 사랑을 받아 10만개 이상의 판매를 달성할 수 있었던 이유로 꼽고 있다. 수분을 잃기 쉬운 봄철 환절기와 여름에 사용하기에 더욱 좋은 제품으로 현재도 꾸준히 상승세가 이어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모이스트업 수퍼 히아루론 크림은 50g/32,000원이며 엘리샤코이 공식 쇼핑몰인 뷰티조아(www.beautyjoa.com) 및 온라인 쇼핑몰과 면세점에서 만날 수 있다.

엘리샤코이 개요
(주)엘리샤코이는 유럽 스타일의 식물성 성분을 기본 원료로 하여 민감성 트러블성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일본 홍콩 중국 싱가포르 등으로 수출을 하는 등 제품 품질도 국내외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elishacoy.com

연락처

엘리샤코이
홍보마케팅팀
선주희 주임
1544-74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