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 관리기기 ‘아쿠아헤드스파’, 업계 최초 품질보증 Q마크 획득

뉴스 제공
키모
2013-04-05 10:50
안양--(뉴스와이어)--미용기기 제조전문 회사 키모(대표 손경애)는 일정한 수압으로 두피 노폐물을 제거해 탈모를 예방해 주는 ‘아쿠아헤드스파’가 국내 두피 관리기기 최초로 품질보증 Q마크를 획득했다고 밝혔다.

Q마크란 소비자의 안전한 제품 구입을 돕기 위해 한국기계전기전자시험연구원(KTC)이 제품의 성능을 평가해 품질을 인증해 주는 제도로, 두피 관리기기 가운데 Q마크를 획득한 것은 이번이 업계 최초라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아쿠아헤드스파’는 수압을 이용한 두피 마사지기로 사용시 탈모의 원인 중 하나인 모공 속 노폐물을 세정해 주는 효과가 있다. 일정한 수압으로 두피의 모공을 막고 있는 노폐물, 피지, 비듬, 잔류약품 등을 제거해 두피를 청결하게 만들어 모근을 강화시켜 준다. 또한 두피에 자극을 최소화한 36~38도의 정수된 온수가 두피를 부드럽게 마사지 해줘 탈모 예방 및 모발 관리에 효과적이다.

아쿠아헤드스파를 개발한 키모 손경애 대표는 “탈모 치료의 기본은 깨끗한 두피를 유지시켜 단단한 모근을 만들어내는 것“이라면서 “이번 Q마크 획득을 통해 ‘아쿠아헤드스파’가 깨끗하고 건강한 두피 관리를 위해 효과적이라는 것을 인정받게 돼 무척 기쁘다”고 전했다.

현재 ‘아쿠아헤드스파’는 전국 70여개 체인점을 운영 중인 친환경 두피관리센터 ‘닥터스’를 비롯해 독일 두피탈모클리닉 전문업체 ‘WT메소드’, ‘준오헤어’ 등 여러 미용전문점 및 피부과, 한의원, 병원 등에서 사용되고 있다.

제품 판매가격은 150만 원(부가세 별도)이다. 자세한 사항은 031-349-4230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키모 개요
키모는 2011년 5월 재설립된 미용기기 제조업체로 2006년부터 두피, 탈모 관련 기기를 개발 해왔다. 직수형 두피 관리기기 ‘워터펀치’에서의 수압조절 및 온수 공급 문제를 개선해 2012년 3월 ‘아쿠아헤드스파’를 출시했다. ‘아쿠아헤드스파’는 두피의 노폐물 세정 및 수압 마사지 효과를 인정받아 한국기계전기전자시험연구원(KTC)으로부터 샴푸기기로는 최초로 Q마크 획득했다. 현재 ‘아쿠아헤드스파’를 친환경 두피관리센터 ‘닥터스’, 독일 두피탈모클리닉 WT메소드, 미용체인점 준오헤어 등 여러 피부과, 한의원, 미용전문점에 제공하고 있다.
연락처

키모
홍보
박동근
031-349-4230, 010-4806-6224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키모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